오비맥주 카스, 대규모 여름 캠페인 '카스쿨'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9 17:19: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엔데믹 전환 이후 첫 여름을 맞아 이달 중순부터 약 두 달에 걸쳐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카스쿨(CassCoo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스의 이번 캠페인은 홍대 일대에서 먼저 시작된다. 카스는 상상마당 인근에 다양한 테마의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 여름 캠페인 ‘카스쿨' 포스터 [이미지=오비맥주]

 

카스 플래그십 팝업 매장에서는 '나만의 카스캔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등의 체험형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인근 오락실, 노래방 등도 카스쿨 콘셉트로 꾸며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뮤직‧패션‧아트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일일 강사로 나서 노하우를 전수하는 '카스쿨 클래스'도 열린다.

이 클래스는 사전 신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6회 운영된다. 가수 조현아‧지올팍, 모델 송해나‧홍태준,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등 유명인들이 참여한다.

카스의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도 다시 열린다. 오비맥주는 오는 8월 19일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에서 뮤직 콘서트 '카스쿨 페스티벌'을 개최해 여름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알차고 재미있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들로 다시 한번 신나는 여름의 기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AI Agent Challenge 10개팀 본선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9월 19일에 접수 마감된 ‘KOSCOM AI Agent Challenge 2025’ 예선 심사 결과, 전국 32개 대학에서 총 71개팀이 참여해 그 중 10개팀이 본선 프로젝트 대상팀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Connect, Create, Compete – 금융의 미래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2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3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