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6 17:19:4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시나리오 '이계 6막 1부' 등을 추가하고 ‘5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이미지=넷마블

 

이번에 선보인 시나리오 '이계 6막 1부'는 법기교가 건헌국을 침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법기를 양성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는 메인 퀘스트에 참여하며 법기교의 계획을 저지해 나가야 한다.

 

이와 함께 신규 시나리오에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청명호수'와 '적룡화산'을 공개했다. '청명호수'와 '적룡화산'에서는 새로운 낚시 도감과 토벌 퀘스트를 통해 기존보다 풍성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세력 등급 제한 없이 세력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세력 전장 콘텐츠 '버려진 법기골'을 비롯해 방어무시공격력, 공격력, 대인공격력 증가 등의 효과를 부여하는 ‘태극보석’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고대 등급 장비를 각성해 숨겨진 힘을 개방하면 보다 높은 전투력을 얻을 수 있는 ‘장비각성’을 선보였다. ‘장비각성’은 '영기의 금속'과 '영기의 광석'을 소모해 도달할 수 있다.

 

넷마블은 11월 말 예정된 5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5주년 전장의 지배자’ 이벤트는 세력 관련 미션을 달성하면 ‘5주년 맞이 상자’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그룹, 설 앞두고 동자동 쪽방촌 '안전 현장' 행보…소방청과 800가구 지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KG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방청과 함께 서울역 인근 동자동 쪽방촌을 찾아 주거 안전 점검과 생필품 기부 등 ‘안전 지킴이’ 봉사활동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양측이 2022년 체결한 ‘100년 협약’의 일환으로 화재와 전기 사고에 취약한 주거 환경을 개선해 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생활 안전을 실질적으로

2

유안타증권,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제작한 브랜드 필름 '파란 용의 전설'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AI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이뤄졌으며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표현 방식과 아시아 특화 증권사로서의

3

우리금융, 국민성장펀드 2000억 투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국민성장펀드의 성공적인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2000억원 규모의 ‘우리 국민성장매칭 펀드’를 조성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국민성장펀드는 총 7조원 규모의 간접투자 자금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중 5.5조원을 민간금융으로 조성하기로 했다. 앞서 우리금융은 5년간 국민성장펀드 민간금융에 10조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