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5 17:22:2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더현대 서울’에 ‘메이플스토리’의 공식 팝업스토어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팝업스토어 '레헬른' 체험존. [사진=넥슨]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메이플스토리’ 인기 마을 ‘리스항구’, ‘헤네시스’, ‘루디브리엄’, ‘레헬른’으로 꾸며진 공간과 250여 개 이상의 다채로운 상품들이 전시됐다.

 

 ‘리스항구’는 푸른 바다에 떠있는 갑판 디자인의 선상 조형물 위에서 시원한 리스항구의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주황버섯 집 디자인의 ‘헤네시스’ 콘셉트 존은 주황버섯 조형물과 도트아트 소품 등으로 꾸며졌다. 

 

장난감 공장을 모티브로 한 ‘루디브리엄’은 움직이는 컨베이어 벨트 디자인의 조형물에 굿즈를 전시해 게임 속 장난감 생산라인을 그대로 재현했다. ‘레헬른’ 공간은 보라색 톤을 바탕으로 ‘레헬른’에 등장하는 ‘악몽의 시계탑’과 군단장 ‘루시드’, ‘꿈속의 헝겊 인형’ NPC 조형물을 배치해 몽환적인 마을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공항 입국장 배경의 입장 게이트와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조형물이 전시된 대기존 등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방문객들은 게임 속 마을을 완벽하게 구현한 체험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한편, 각 테마존을 방문해 여권 도장을 받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에 참여하며 일상에서의 여행을 즐겼다.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팝업스토어는 10월 9일까지 사전예약제로, 10월 15일까지는 현장 방문 등록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