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 대폭 강화…체험공간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05 17:23: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가 라운지들을 대대적으로 강화하며 고객 체험공간 확대에 힘쓰는 모습이다.


이 회사는 최근 경기 남부 지역(평촌‧평택‧죽전)에 라운지 3개 지점을 새로 열며 안마의자 체험 환경을 마련했다.

 

▲ 바디프랜드 평촌 라운지 전경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기존 평촌 라운지와 AK플라자 평택 라운지를 리뉴얼하고 죽전 지역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라운지를 신규 오픈했다. 이는 경기 남부 지역 고객 접근성을 개선하고 고객 체험을 강화하려는 목적이다.

지난달에는 경기 남부지역 세 곳의 라운지가 리뉴얼 오픈 및 신규 오픈을 통해 고객맞이를 시작했다.

더 넓은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을 단행한 AK플라자 평택점 라운지는 매장 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미됐다. 신규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라운지는 용인‧수지‧판교‧광교 생활권을 아우르는 죽전역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평촌점은 기존 평촌역 인근에서 인덕원으로 확장 오픈했다. 안락한 분위기를 강조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독립적인 개별 안마 공간을 구획했다.

아울러 오는 8일에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이 리뉴얼 오픈을 진행한다. 4개 라운지 모두 대표 제품들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헬스케어 로봇 신제품인 '팔콘SV',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의료기기 안마의자 '메디컬 팬텀' 등이 포함된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공항 라운지처럼 편안한 공간에서 마사지가 주는 참된 힐링을 경험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이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체험 중심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100% 직영'으로 운영돼 본사 소속 직원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화요그룹 광주요,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최 기념 토마스 헤더윅 협업 ‘서울비엔날레잔’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서울시 주최, 주관의 2025 제5회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이하 ‘서울비엔날레’) 총괄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토마스 헤더윅과 함께 서울비엔날레를 기념하는 한정판 ‘서울비엔날레잔’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한국 전통 음용 문화의 상징인 소주잔에 세계적 디자이너의 시선을 더해 서울이라는 도시가

2

한화 방산 3사, 국군의 날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 방산 3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화오션)는 국군의 날(10월 1일)을 맞아 지난 29일 현충원 참배를 했다고 30일 밝혔다.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대표이사, 어성철 한화오션 특수선사업부 부문장 등 3사 임직원들은 이날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았다. 손 대표와 어 부문장은 함께 방명록에 “건군 7

3

“가을밤 한강 크루즈 즐기세요"...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울의 밤'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서울의 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는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조망하는 안락한 휴식을 호텔 밖에서는 이크루즈에 올라 한강의 야경을 즐기는 체험을 결합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브로드웨이 조식(2인) 이크루즈 달빛 뮤직 크루즈 승선권(2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