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KT와 콜라보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7:33:4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KT Y와 갤럭시 Z플립 5 론칭 기념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KT와 갤럭시 Z플립5 론칭 기념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미지=넷마블]

 

KT Y는 1020 세대를 주 타겟으로 하는 KT의 MZ세대 전용 브랜드다. 8월 1일부터 시작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5 사전예약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는 Y 박스 앱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플립 수트 카드 랜덤 1종, 스트레스볼, 키링, 씰스티커 등이 포함된 한정 굿즈 패키지, 콜라보 이모티콘과 더불어 디지털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8월 1일부터 Y박스 앱에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50명에게 콜라보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 내에서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5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2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3

스마트폰 장시간 사용, 목 건강 위협…거북목증후군 주의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스마트폰은 현대인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됐다. 대중교통이나 거리에서 손에 스마트폰을 들고 영상 시청, 업무 처리 등을 하는 모습은 흔하다. 그러나 고개를 숙인 채 장시간 사용하는 습관은 목 건강을 해치고, 거북목증후군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분당제생병원 척추센터 신경외과 박종혁 과장은 “스마트폰 시청은 목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