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잠바주스와 열대과일맛 ‘캐리비안 패션빙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4 17:57:35
  • -
  • +
  • 인쇄
잠바주스 메뉴 ‘캐리비안 패션’ 스무디를 빙수로 개발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 맛의 ‘캐리비안 패션빙수’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열대과일 맛 눈꽃얼음 위에 망고‧드래곤후르츠‧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3종을 올린 빙수 메뉴다.
 

▲ 파리바게뜨와 잠바주스가 협업한 ‘캐리비안 패션빙수’ [SPC 파리바게뜨 제공]

 

이 제품은 주스 전문 브랜드 ‘잠바주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잠바주스의 대표 메뉴 ‘캐리비안 패션’ 스무디를 빙수로 구현했다.

파리바게뜨는 망고‧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얼음과 과일 토핑이 마치 휴양지를 연상시켜 MZ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설명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올 여름을 맞아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의 풍미를 담은 빙수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를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블렛잔부터 홈 슬리퍼까지...‘홀리데이 굿즈 맛집’ SPC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연말·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식품업계 전반에서 한정 굿즈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SPC그룹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홀리데이 굿즈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며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굿즈는 단순한 기념품이나 사은품을 넘어, 소비 경험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2

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연속 1위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침대 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3

“180만 뷰 ‘쿼카’가 내 손에”...하나투어, ‘하나프렌즈’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캐릭터와의 친밀도 레벨에 따라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하나프렌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캐릭터는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이끈 ‘무해한 여행’ 시리즈의 인기 동물 ‘쿼카’다. 하나투어는 쿼카를 시작으로 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