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데프콘이 점지한 ‘운명 커플’ 등장? "면사포가 보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5 09:24:5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서 MC 데프콘이 점지한 ‘핑크빛 커플’이 등장한다. 

 

▲ 25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 17기에 데프콘이 점지한 운명 커플이 등장한다. [사진=ENA, SBS플러스]

 

2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결혼 김칫국’ 마시게 한 솔로남녀의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한 솔로남녀는 첫 데이트 선택에서 매칭되자마자, 달달한 무드를 풍겨 3MC를 설레게 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데프콘은 “진짜 깜짝 놀랐다. 신혼부부의 그림이 그려지는 것 같아”라고 ‘결혼’까지 예견하고, 이에 깜짝 놀란 송해나는 “진짜요?”라고 되묻는다. 그러자 데프콘은 “어, 진짜야”라고 강한 확신을 드러내더니, “이분들 결혼하면 나 진짜 대박이야”라고 과몰입한다.

 

본격적으로 데이트에 돌입한 두 사람은 계속 ‘심쿵 모드’를 이어간다. 이에 이이경은 “여긴 마냥 분위기 좋을 것 같은데”라며 “약간 신혼부부 느낌 난다”라고 부러워한다. 3MC 호응에 힘입은 듯, 솔로남은 “너무 좋다!”를 연발하고, 솔로녀 역시 ‘광대폭발 미소’로 화답한다. 

 

나아가 솔로남은 비닐 장갑을 끼고 손으로 직접 생선살을 하나하나 발라주는 섬세한 매너를 자랑한다. 또한 “먹는 것만 봐도 맛있네”라는 ‘심쿵 멘트’를 날리면서 불꽃 직진한다. 심지어 두 사람은 콩국수를 두고 ‘설탕vs소금’ 취향까지 완벽 일치해 ‘운명남녀’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흐뭇하게 지켜보던 이이경은 “되게 행복해 보인다”라고 ‘미소 동기화’ 되고, 송해나는 “이건 정말 운명이 맞는 것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라고 말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저 사람들은 턱시도와 면사포 쓴 게 보인다”고 다시 한번 예언한다. 3MC도 ‘과몰입’한 ‘운명 커플’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까지 치솟았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2549’에서도 3.8%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1위를 지켰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0월 3주차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해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첫 데이트에 ‘결혼’까지 언급된 커플의 정체는 25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