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박은석 "일주일에 20시간 테니스 쳐"...황보 "연기 그만 두셨나" 폭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28 10:58: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박은석이 MBN ‘내일의 위닝샷’ 특별 코치로 깜짝 출연해 여자 선수들에게 핑크빛 설렘을 안긴다.

 

▲ '내일은 위닝샷'에 특별 출연한 박은석. [사진=MBN]

28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3회에서는 박은석이 특별 손님으로 출연해 남다른 테니스 열정으로 여자 선수들을 사로잡는다.

이날 이형택 감독은 “특별한 분과 함께 집중 훈련을 해보겠다”라며 뉴페이스의 등장을 예고한다. 이어 멀리서 검정 우산으로 얼굴을 가린 한 남성이 등장하자, ‘맏언니’ 송은이부터 ‘연습생’ 한보름 등 전 선수들은 “비율이 너무 좋다”며 함성을 지른다. 신봉선은 “얼굴을 가렸는데도 잘생겼어”라고 환호한다.

큰 박수세례를 받으며 등장한 이는 바로 배우 박은석. 그는 “테니스를 사랑하는 배우 박은석입니다”라며 남다른 테니스 열정을 드러낸다. 이어 “테니스 구력은 15개월”이라면서도 “일주일에 최소 4번 치고, 한 번 칠 때 하루에 5시간 이상, 일주일에 20시간 정도 친다”라고 강조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급기야 황보는 “혹시 연기는 그만 두신 거예요?”라고 물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형택 감독은 “구력은 짧은데 친 시간으로 따지면 10년 정도 친 사람하고 비슷하다”라고 박은석을 특별 코치로 초빙한 이유를 밝힌다. 이이경 매니저 역시, “박은석 선수는 ATP 투어 2회 우승자 권순우 선수가 인정한 실력자”라며 “박은석 배우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알아야 하지 않겠냐”라며 이형택 감독과의 깜짝 경기를 주선해 ‘팝콘각’을 예고한다.

과연 ‘한국 테니스의 레전드’를 상대로 현역 권순우 선수의 인정을 받은 박은석이 어떤 경기를 펼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박은석이 특별 출연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3회는 28일(오늘) 밤 10시 20분 안방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