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이형택 "목에서 피맛-쇠맛 나는 경험할 것" 지옥훈련 선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4 09:00: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 테니스팀의 수장 이형택 감독이 선수들의 레벨업을 위해 ‘지옥 훈련’을 감행한다.

 

▲ '내일은 위닝샷' 테니스팀이 전지훈련을 떠난다. [사진=mbn]

오는 26일(금)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7회에서는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한 ‘열정과다 언니들’의 전지훈련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이경 매니저는 전 선수들이 모인 가운데, “고강도 훈련을 받으면서, 선수들끼리 단합도 다질 수 있는 전지훈련을 가기로 했다”며 말문을 연다. 이에 이형택 감독은 “선수들로서는 굉장히 힘든, 진짜 지옥을 맛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목에서 쇠맛이 나고 피맛이 나는 훈련”이라고 강조해 모두를 긴장시킨다. 실제로 전지훈련장을 찾은 ‘내일은 위닝샷’ 선수들은 ‘지옥훈련’이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본 후 “너무 겁을 주시니까 긴장된다”며 부담감을 드러낸다.

그럼에도 이형택 감독은 “전국 대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 우승할 체력이 안 된다. 잘 뛰어서 쫓아가야 공을 칠 수 있다”며 강도 높은 체력 훈련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한다. 곧이어 ‘코트 러닝’부터 ‘허리밴드 저항달리기’까지 이름만 들어도 무시무시한 훈련이 실시돼 ‘열정과다 언니들’에게 극한의 경험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이형택 감독이 대회를 앞두고 칼을 빼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승이라는 큰 목표를 위해 지옥훈련을 감행한 ‘내일은 위닝샷’ 팀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지켜보실 수 있으실 것”이라며 “테니스를 향한 열정과 노력이 레벨업으로 이어진 현장을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6월 2일 열릴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 출전을 앞두고 지옥 훈련을 강행한 국내 최초 여자 연예인 테니스 팀의 도전기를 담아낸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7회는 26일(금)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2

"기업가 정신이 한국 경제의 체력이다"…'사업보국' 다시 묻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업지배구조개발연구회(회장: 강원 세종대 경영대학 교수)는 지난 28일 세종대에서 '기업가 정신과 사업보국'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공급망 재편,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 인구 구조 변화 등 복합 위기 국면 속에서 한국 경제의 기초 체력을 점검하고, 기업가 정신의 현대적

3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넥슨, '전액 환불'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방치형 게임 '메이플 키우기'에서 발생한 어빌리티 확률 조작 논란에 출시 후 이용자들이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 키우기' 운영진은 전날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확인했음에도 용사(이용자)들에게 고지 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