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3MC도 감탄한 금손들의 향연...데프콘 “내 여자” 외친 사연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6 09:51: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에서 ‘로맨스 금손’들의 대활약이 펼쳐진다.

 

▲ '나는 솔로' 14기의 로맨스가 공개된다. [사진=ENA, SBS PLUS]

17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금손 재능까지 풀가동 하는 ‘솔로나라 14번지’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특급 이벤트로 솔로녀의 마음을 흔들고, 감동의 주인공이 된 솔로녀는 “웬일이야, 가슴 쿵쾅했어!”라며 고마워한다. 심지어 이 솔로남은 종이컵을 잘라 만든 일회용 편지지에 핫팩 가루로 이름을 쓴 카드로 자신의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다. 아이디어가 넘치는 솔로남의 카드를 받아든 솔로녀는 “이 남자 진짜!”라며 감탄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정성이 깃든 아침 식사 선물로 솔로녀들을 감동시킨다. 특히 이 솔로남은 완벽한 메뉴 준비를 위해 전날 새벽부터 쉴 틈 없이 연습에 매진하는가 하면, 별다른 도구 없이 강력한 팔 힘이 필요한 아침 식사를 뚝딱 만들어내 ‘반전 매력’을 과시한다.

이에 질세라 한 솔로녀도 ‘나는 SOLO’ 역사상 전무후무한 아침 메뉴를 선보인다. 전문 기술까지 들어간 이 솔로녀의 작품(?)을 지켜본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등 3MC는 “우와~”라며 탄성을 지른다. 나아가 송해나는 “되게 신기하다! 정성이다!”라고 놀라워하고, 이이경은 “최초네, 최초야”라고 다른 기수에서 볼 수 없었던 메뉴에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급기야 데프콘은 갑자기 화면을 가리키며 “내 여자!”라고 외치는데, 3MC도 반하게 만든 ‘로맨스 금손’들이 누구일지, 이들이 과연 특급 선물로 러브라인 판도를 바꿀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8%까지 치솟아 매주 핫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로맨스 금손’들이 뒤흔드는 ‘솔로나라 14번지’ 러브라인은 17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2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