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빗썸과 '슈퍼 리워드' 공동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6 20:48:29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해외주식 및 디지털 자산 투자를 아우르는 '슈퍼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KB증권 위탁계좌를 처음으로 개설한 고객 중 빗썸 계정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양사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각 사 플랫폼을 연계한 대규모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코인 관련 기업 미국 소수점 주식 패키지(선착순 2만명) 또는 4만원 상당의 레버리지·인버스 미국주식(선착순 1만명)을 증정한다.

 

또 주식 자산을 보유하거나 해외 주식을 거래한 고객은 포르쉐 마칸(1대) 경품 추첨에 응모하거나 5000원 상당의 해외주식쿠폰(선착순 1만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해외주식과 디지털 자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동시에 확대되는 흐름 속에서 고객들이 글로벌 자산으로 투자 범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 중심의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외부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투자 기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