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취업' 풍자, "연예인들이 유튜버 왕따시켜.." 급발진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5 09:14: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위장취업’의 풍자가 족발 먹방 도중 김민경과 신기루, 홍윤화를 향해 서운함을 폭발시킨다.

 

▲ '위장취업' 4인방이 10회 방송에서 족발 맛집에 취업한다. [사진=채널s, kbs조이]

오는 16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 10회에서는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족발집에 취업해 손님들을 맞고 족발 통구이 먹방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4인방은 족발집 점장으로부터 “주방 업무와 홀서빙, 배달 등의 업무를 부탁드린다”는 미션을 받는다. 업무에 앞서 족발 시식을 하는데 모두가 한 식탁에 앉으려다 자리가 협소해 가장자리로 밀려나자 풍자는 “연예인들이 지금 유튜버(풍자) 왕따시켜요”라고 소외감을 호소한다. 그동안 ‘작업반장’ 자리에 올라 절대 권력을 휘두르던 풍자의 쭈글쭈글(?)한 모습에 모두가 빵 터진다. 이날 ‘작업반장’ 홍윤화는 ‘시식 타임’이 되자 “전 누구처럼 혼자 먹거나, 음식으로 조롱하고 그러지 않는다”라며 전(前) 작업반장 풍자를 디스(?)해 ‘대환장 케미’를 이어간다.

잠시 뒤 모두 사이좋게 족발 먹방에 돌입하고 이중 ‘족발 헤이터’ 신기루는 잠시 망설이더니 용기를 내서 한 입을 먹는다. 그러더니 “당면과 함께 먹으니 맛있다”며 ‘동공대획장’을 일으킨다. 급기야 ‘족발 헤이터’들을 위한 먹팁을 대방출 하며 트라우마를 완전 극복해 멤버들의 박수를 받는다.

또 ‘먹주부’ 작업반장 홍윤화는 K-패치 족발 덮밥도 즉석에서 선보인다. 홍윤화는 아이스박스를 가져온 신기루에게 “피시소스, 식초, 간장. 다진 마늘, 설탕을 달라”고 주문하고 소스 제조에 들어갔다. 완성된 덮밥을 맛본 멤버들은 모두 입을 모아 “태국에서 먹는 것 같다, 사와디캅~”이라고 외쳐 홍윤화를 뿌듯하게 만든다.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족발 먹방과 강력한 먹팁 대방출을 예고한 ‘위장취업’ 10회는 16일 저녁 8시 채널S와 KBS Joy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