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한고은 부부, 보석점 데이트 "집에 가서 대판 싸우면 돼"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2 10:03: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점술 데이트’에 나서 ‘8년 차 부부’의 궁합은 물론, ‘신랑즈’의 연애운까지 모조리 확인한다.

 

▲ '신랑수업'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타로점을 보러 간다. [사진=채널A]

24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5회에서는 보석점을 보러 간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한고은은 남편과의 이색 데이트를 위해, 원석으로 점을 쳐보는 일명 ‘보석점’ 데이트를 준비한다. 두 사람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보석점 집에 들어선 뒤 진지하게 점술에 임한다.  여기서 '타로 마스터'는 두 사람에게 각각 마음에 드는 보석을 골라 보석 차트판에 놓으라고 한 뒤, 이를 바탕으로 성격 및 에너지 상태를 분석한다. 그러던 중 한고은은 남편에 대한 분석을 듣더니, “은근히 통쾌하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뒤이어 두 사람은 타로점도 보면서 ‘8년 차’ 부부의 궁합을 새삼 체크해본다. 이때 한고은은 갑자기 “집에서 대판 싸우면 된다”고 선전포고해(?) 신영수씨를 잔뜩 긴장케 한다. 하지만 한고은이 뽑은 카드를 본 '타로 마스터'는 “고은씨는 남편분이 제일 잘 생겨 보이는 것 같다”고 한고은의 ‘남편바라기’ 면모를 콕 집어낸다. 자신의 속내를 들켜 당황한 한고은은 “그게 어디 나와요? 선생님이 막 얘기하시는 것 아니에요?”라고 되묻고, 신영수씨는 광대승천 미소를 뿜는다.

나아가 한고은은 ‘신랑학교’ 교감답게 ‘신랑즈’의 연애운도 대리로 봐준다. 먼저 김용준의 연애운을 보고, 다음으로 박태환에 대해서도 묻는다. 특히 박태환의 점을 보던 '타로 마스터'는 깊은 한숨을 내쉬어 불안감을 안긴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박태환도 숨죽인 채 점괘 결과를 기다리는데, 잠시 후 '타로 마스터'는 “이 분은 결혼운이 있었는데…”라며 그의 과거(?)를 캐낸다. 그러자 박태환은 뜨끔(?)한 듯, “사람이 그럴 수 있지! 어떻게 그런 운에 모두가 (장가) 가요?”라고 항의해 짠내를 자아낸다.

한고은-신영수 부부 및 ‘신랑즈’ 박태환-김용준과 관련된 숨은 점괘와 앞으로의 연애운이 궁금해지는 ‘점술 데이트’ 현장은 24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2

"기업가 정신이 한국 경제의 체력이다"…'사업보국' 다시 묻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업지배구조개발연구회(회장: 강원 세종대 경영대학 교수)는 지난 28일 세종대에서 '기업가 정신과 사업보국'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공급망 재편,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 인구 구조 변화 등 복합 위기 국면 속에서 한국 경제의 기초 체력을 점검하고, 기업가 정신의 현대적

3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넥슨, '전액 환불'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방치형 게임 '메이플 키우기'에서 발생한 어빌리티 확률 조작 논란에 출시 후 이용자들이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 키우기' 운영진은 전날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확인했음에도 용사(이용자)들에게 고지 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