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제 세일 시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8 21:35:43
  • -
  • +
  • 인쇄
“마동석이 쏜다! 할인도 받고 11억 원 상당의 경품도 받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11월 11일(토) 오후 5시부터 11월 18일(토) 오후 4시 59분까지 ‘11.11 광군제’를 진행하고, “마동석이 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1.11 광군제의 2023년 세일 기간 동안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11.11 광군제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는 대형 가구 및 가전, 전자제품, 아웃도어 제품 외에 500,000 여 가지의 가을·겨울 여성 의류 신제품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든 11.11 활동 참여 상품에 대한 무료 배송을 지원할 계획이다.
 

▲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제 세일 시작


아울러 알리익스프레스는 “마동석이 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8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총 11억 원 상당의 경품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럭키박스에는 다양한 생활용품부터 140만 원 상당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까지 들어가 있어 소비자에게 예기치 못한 깜짝 보상을 받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들은 11월 1일(수)부터 11일(토) 오후 4시 59분까지 미리 알림 설정이 가능하며, 광군제가 시작되는 11일 오후 5시부터 18일 오후 4시 59분까지 ID 1개당 럭키박스 1개를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11.11 광군제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쇼핑을 즐기기를 바란다”며, “알리익스프레스는 보다 즐거운 해외 쇼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 경험 및 서비스 향상에 지속적인 투자를 단행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한국 소비자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현지 반품 서비스를 개시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11.11 광군제 기간 동안 국내 소비자들은 파격적인 할인가에 물건을 구매하는 것에 더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5만 원 이상 주문 시 10,000원, 7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1만 5,000원, 10만 원 이상 주문 시 2만 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KB국민/신한/농협카드, 및 기업은행 마스터카드, 한국 발행 마스터카드와 같은 제휴 결제 수단을 사용하면 중복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이스 상품 및 일부 기타 상품에 한해 최소 금액 제한 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고, 무료 환불 및 반품도 지원된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는 애플페이 결제도 지원해 다양한 기존 결제 수단과 함께 소비자가 자신의 편의에 맞춰 결제 방법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