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이형택 감독 "송은이 손가락 3개 골절, 핀까지 박아"→송은이 "수술 잘 됐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5 09:11: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의 송은이가 손가락 골절상에도 불구하고 전지훈련에 참여해 “역시 맏언니!”라는 팀원들의 찬사를 받는다.

 

▲ '내일은 위닝샷' 팀이 전지훈련을 떠난다. [사진=MBN]

26일(금)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7회에서는 앞서 경기 중 부상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지훈련에 참석한 송은이의 의리파 면모와 놀라운 정신력이 공개된다.

이날 ‘위닝샷’ 선수들이 모인 가운데, 이이경 매니저는 “고강도 훈련과 선수들의 단합을 위해 전지훈련을 간다”고 선언한다. 이에 선수들은 하나둘 해맑은 미소를 보이지만, 황보는 주위를 두리번두리번 거리더니 “우리 맏언니가 없어요. 맏언니 안와요?”라며 송은이의 빈자리를 언급한다. 신봉선 역시 “(송은이) 언니와 같은 숍(미용실)을 다니는데, 오늘 안 왔다”며 우려한다. 실제로 송은이는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과 복식 경기를 하던 중 손가락 부상을 당해 현재 치료 중인 상황.

이와 관련해 이형택 감독은 “송은이가 당시 부상으로 손가락 3개가 골절됐다고 한다. 핀까지 박았다고 들었다”라며 부상 정도가 예상보다 심했음을 전한다. 이에 선수들은 속상해하는데, 갑자기 송은이가 씩씩하게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급기야 선수들은 눈물까지 글썽이며 송은이를 반긴다.

 

 

▲ '내일은 위닝샷' 팀이 전지훈련을 떠난다. [사진=MBN]

팀원들의 뭉클한 환대를 받은 송은이는 “수술이 잘 됐고, 상처도 잘 아물고 있다”라고 밝힌 뒤, “주치의 분께서 테니스를 하는 분이라 물어 봤는데, 무리하게 뛰는 건 안 된다고 하더라”고 현재의 상태를 전한다. 그러자 이형택 감독은 “해외에서 다리가 부러져 깁스한 선수가 테니스장에 사다리를 올려놓는 받침대를 놓고 공치는 훈련을 했다. 덕분에 금방 회복했고 바로 돌아왔을 때 시합을 뛸 수 있었다”라며 “한 손 연습을 하자”라고 말한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제가 사람 안 쳐봤는데 오늘은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응수해 모두를 빵 터뜨린다.

제작진은 “송은이가 손가락 3개 골절상에도 불구하고 테니스에 대한 열정과 팀원들에 대한 애정으로 전지훈련에 참여했다. 송은이의 맏언니다운 든든한 모습에 모든 팀원들이 감동받아 더욱 훈련에 매진했다. 정식 대회를 앞두고 혼신을 다한 ‘열정과다 언니들’의 성장기를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7회는 26일(금)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연세새로운병원, AI 병상 모니터링 구축…낙상·응급위험 조기 감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세새로운병원은 대웅제약과 함께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시스템 ‘씽크(thynC)’를 40병상에 구축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정형외과 환자 비중이 높은 병원의 특성을 반영해 수술 후 회복 관리와 낙상 예방, 환자 이동 편의성 강화를 동시에 꾀한다는 계획이다.정형외과 전문 병원인 연세새로운병원은

2

르노코리아, SNS 사진 올리면 여행상품권…‘르노 K-트립 시즌2’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자사 차량과 함께 전국의 겨울 풍경 명소를 공유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르노 K-트립(K-Trip) 시즌2’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전국 겨울 여행지에서 르노 차량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르노케이트립 또는 #RenaultKTrip)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르노코

3

SK바이오사이언스, 결식 아동 위한 ‘행복상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SK바이오사이언스는 15일 경기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임직원 주도로 봉사활동을 진행해 생필품으로 구성된 ‘행복상자’ 300개를 제작하고, 생산시설 L HOUSE가 위치한 경북 안동 지역의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회공헌 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