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이석증 수술해서..." 싱가포르 여행서 난관 직면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4 10:03:2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의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영화 ‘아바타’를 연상케 하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의 매력과 규모에 감탄하며 유쾌한 여행의 포문을 연다.

 

▲ '독박투어' 장동민 등이 싱가포르 여행을 떠났다. [사진=채널S, 라이프타임, MBN]

 

14일(토) 밤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MB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10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5인방이 싱가포르로 떠나 네 번째 우정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싱가포르 창이공항에 도착한 ‘독박즈’는 밀림처럼 울창한 실내 조경에 탄성을 내지른다. 김대희는 “공항에 밀림이 있네”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김준호는 “완전 ‘아바타’다~”라며 원숭이 울음 흉내를 낸다. 흥분된 분위기 속, 막내 홍인규는 “예전에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아이들과 갔었는데 너무 좋았다”며 첫 번째 여행 코스를 추천하고, 유세윤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자!”라고 호응한다.

 

하지만 김준호는 “그거 무서운 거 아냐? 난 안 해”라며 보이콧(?)을 선언한다. 장동민 역시, “나 이석증 수술해서 안돼”라고 맞장구친다. 급기야 김대희는 “수술? 나도 정관수술해서 타면 큰일 나~”라고 급발진해 대환장 케미를 폭발시킨다. 

 

찬반 논란(?) 끝에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향한 ‘독박즈’는 놀이기구를 빨리 탈 수 있는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하기로 한다. 그러나 김준호는 “티켓값이 5인 기준으로 85만원이다”라며 기겁을 한다. 반면, 나머지 멤버들은 “나만 아니면 돼”를 외치며 ‘신발탑 쌓기’로 독박자 선정 게임을 한다.

 

잠시 후, 치열한 게임 끝에 독박자가 결정되고 독박자가 티켓을 구매하는 사이, 김준호는 여기저기서 밀려드는 여성 팬들의 사인 요청에 ‘광대승천’ 미소를 짓는다. 이에 다른 멤버들도 “역시 싱가포르의 남자! 싱남~”이라며 ‘엄지 척’을 날린다. 과연 85만원에 달하는 놀이공원 티켓값을 결제할 독박자가 누구일지, 그리고 싱가포르 현지에서 김준호의 인기는 실제 어떠할지에 관심이 치솟는다.

 

‘개그맨 찐친’ 5인방의 리얼 싱가포르 여행기가 펼쳐지는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14일(토) 저녁 8시 20분 채널S, MBN,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