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사생활2' 한가인, 어머니가 에녹 팬..."에녹 본 후기 똑바로 전해달라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3 09:56: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들의 사생활2’ 한가인이 ‘불타는 트롯맨’의 남신 에녹을 격하게 환영하며 사심을 드러낸다.

 

▲ '신들의 사생활2'에 출연하는 한가인과 에녹. [사진=MBN]

4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연출 송성찬, 이하 ‘신들의 사생활2’) 5회에서는 MC이자 ‘공감 여신’인 한가인이 “아주 핫한 분이 와줬다”라며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에녹을 소개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특히 한가인은 자신의 어머니가 ‘에녹의 팬’임을 고백한 뒤, “이번 녹화를 하러 오는 길에 엄마와 전화를 했다. 에녹 씨가 나온다고 하니 엄마가 저한테 ‘눈을 크게 뜨고 똑바로 봐. 그리고 나한테 전달해줘’라고 당부하셨다”라고 밝혀 에녹의 광대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한가인-설민석-김헌-이창용 등의 격한 환영에 몸 둘 바를 몰라 하던 에녹은 “평상시 그리스 로마 신화에 관심이 많다”면서, “어렸을 때 이카로스 이야기를 읽고 이런 게 삶인가, 너무 욕심 부리면 안 되는 건가, 이런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덧붙여 공감을 유발한다.

잠시 후, 김헌 교수는 “그리스 로마 신화 전체를 통틀어 가장 빛나고 가장 찬란하고 가장 잘생긴 신을 꼽으라고 하면 아폴론”이라며 이번 회의 주인공이 아폴론임을 알린다. 그러자 에녹은 “제가 팬 분들 사이에서 ‘다방면으로 재능이 많다’고 해서 아폴론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아폴론의 발끝에도 못 미치지만 아폴론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강연을 열심히 듣고자 한다”며 눈을 초롱초롱 빛낸다.

에녹의 활약은 이뿐만이 아니다. 에녹은 아폴론과 마르시아스의 음악 대결 이야기를 듣던 중, 아폴론에 빙의(?)한 노래 실력을 과시한다. 특히 ‘리라’까지 직접 들고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달콤하게 불러 모두의 ‘애간장을 녹이’는 마법을 선사한다. 김헌 교수마저도 “녹았다”라고 감탄한 에녹의 활약상에 관심이 치솟는다.

가장 빛나는 태양의 신이자, 의술, 음악의 신이기도 한 아폴론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MBN 지식 예능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5회는 5월 4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2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