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손성윤 "한 달 반 올인해" VS 지현정 "반드시 붙겠다"..추가 멤버는 누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1 10:40: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손성윤과 모델 지현정이 ‘내일은 위닝샷’ 추가 멤버가 되기 위한 오디션에서 맞붙어 역대급 긴장감을 선사한다.

 

▲ '내일은 위닝샷'에서 맞붙는 손성윤과 지현정. [사진=MBN]

12일(금)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5회에서는 추가 멤버 영입 오디션이 진행되는 가운데 손성윤과 지현정의 경기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앞서 손성윤과 지현정은 ‘내일은 위닝샷’ 여자 테니스팀 창단 오디션에 도전했던 터. 한 차례 고배를 마신 바 있는 두 사람은 이날 재등장부터 뜨거운 눈빛으로 열정을 발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본 경기에 앞서 손성윤은 “사실 테니스가 두려웠다. 하지만 노력했고, 추가 오디션을 위해 한 달반 테니스에 매진했다”라며 “이기기 위해 이 자리에 왔다.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진지한 각오를 밝혔다. 지현정 역시 “오늘 테니스 하는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리겠다. 반드시 붙어야 한다”라며 주먹을 꽉 쥐어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코트에 들어서고, 송은이-신봉선-황보 등 전 선수들은 “예쁘다”라며 손성윤의 미모와 서브 자태에 벌써부터 홀린 모습을 보인다. 지현정의 우월한 기럭지에도 감탄이 터진 가운데, 이형택 감독은 “여기가 랠리가 된다”라며 두 선수의 기량에 만족감을 표한 상황. 과연 맞대결 승자는 누가 될지, 새 멤버 후보에 누가 먼저 유리한 고지를 점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손성윤, 지현정이라는 두 재도전자가 맞붙은 만큼 경기에 임하는 의지가 남달랐다”라며 “두 선수의 경기를 통해 테니스의 매력과 도전 정신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첫 여자 연예인 테니스 팀이 정식 대회에 도전하는 테니스 성장기를 그리는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5회는 12일(금)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2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