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 "다시 태어나도 세리에A 도전할 것"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8 10:17: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이 자신이 거주했던 나라인 ‘이탈리아’의 등장에 남다른 반가움과 친밀감을 드러낸다.

 

▲ 10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안정환이 이탈리아에서 활동했던 과거를 공개한다. [사진=채널A]

 

10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회에서는 이탈리아로 선을 넘은 지 3년 차인 마시모-김리하 부부의 ‘둘째 임신 공개’ 깜짝 파티를 비롯해, 전직 테니스 선수 차비-패션 사업 CEO 박규리 부부가 영국 런던에서 ‘장모님 표 제육볶음’ 만들기에 도전하는 과정, 스위스 패밀리인 박민지-박메버릭 부부가 ‘고물가’에서 살아남는 꿀팁 등이 공개된다. 이날의 ‘선넘팸’들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스튜디오에서는 한국으로 선 넘어온 지 17년 차 된 이탈리아인 알베르토와 ‘예비 신랑’ 독일인 다니엘, 영국 출신 에밀리가 게스트로 함께하며 풍성한 토크를 이어나간다.

 

먼저 이날의 첫 번째 가족으로 한국-이탈리아 국제 부부인 마시모-김리하 가족이 등장하자, 이탈리아 거주 경험이 있는 안정환-이혜원 부부는 어느 때보다도 더한 반가움을 표현한다. 직후 공개된 이탈리아 현지 VCR을 지켜보며 “음식도 맛있고, 패션도 멋진 나라”라고 치켜세운 안정환은 “특히 이탈리아는 우물 안 개구리였던 나에게 ‘진짜 축구’를 가르쳐 준 곳”이라며 “다음 생에도 축구선수로 태어난다면 꼭 세리에A에 도전하고 싶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

 

또 안정환은 무려 20여 년 전 이탈리아 페루자에서 해외살이를 시작한 데 대해, “한식당도 없고 교민들도 거의 없던 지역에 홀로 떨어지다 보니 아내 이혜원이 무척 힘들었을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현한다. 이에 이혜원은 “혼자 벽을 보고 이야기했던 적도 많았고, 남편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는 생활의 반복이었다”며 쉽지 않았던 당시를 회상한다. 그러나 곧 마시모-김리하 가족이 이탈리아 스타일의 아침 식사를 즐기고, 파티를 위해 정육점에서 ‘즉석 프로슈토’를 썰어가자, “너무 반가운 풍경이다”라며 그리움에 눈을 반짝인다.

 

제작진은 “이날의 게스트로 함께한 ‘대한 이탈리아인’ 알베르토가 이탈리아 ‘선넘팸’ 시가족이 총출동한 현장의 대화를 빠르게 번역해주며 현장감을 더하는가 하면, ‘이탈리아에서 파스타에 토마토케첩을 넣는 행위는 국적이 취소될 만한 일’이라며 ‘알선대원군’의 위엄을 뽐낸다. 흥미로운 이벤트와 적재적소 참견이 오가며 ‘폭풍 감동’까지 선사한 마시모-김리하 가족의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A ‘선 넘은 패밀리’는 해외 각국에 사는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K-라이프’를 함께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안정환-이혜원을 비롯해 연예계 단짝 유세윤-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호흡을 맞추며, 쉴 새 없는 ‘티키타카 토크’로 색다른 웃음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선 넘은 패밀리’ 7회는 오는 10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