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선호되는 갤럭시s8 색상은?....갤s8 사전예약 종료

김민성 / 기사승인 : 2017-04-18 10:05:06
  • -
  • +
  • 인쇄

[메가경제 김민성 기자] 갤럭시s8이 선풍적인 인기 속에 지난 17일로 사전 예약을 마감했다. 삼성전자는 예약자 수가 100만을 훌쩍 넘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00만대를 돌파했다면 예약판매 11일만에 거둔 성과 치고는 엄청난 것이라 할 수 있다. 전작인 갤럭시s7의 경우 13일간의 예약판매 행사에서 40만여명으로부터 접수를 받았다.


갤럭시s8의 성공은 지난 7일의 예약판매 첫날부터 예고됐었다. 이동통신사의 예약판매 전용사이트가 접속장애를 일으키는 일이 속출했을 정도였다. 휴대폰 판매 대리점을 찾는 이들의 연령층도 다양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열기를 반영, 글로벌 시장조사업체인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갤럭시s8 시리즈의 올해 예상 판매량을 5000만대 이상으로 잡았다.


갤럭시s8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은 다양한 성능에 대해 큰 관심을 기울였다. 하지만 성능 못지 않게 색상에 대한 관심도 또한 만만치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갤럭시s8의 경우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한 색상은 오키드 그레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 한가지 색상으로 나오는 갤럭시s8플러스 128기가 역시 큰 인기를 모은 것으로 드러났다. 갤럭시s8은 미드나이트 블랙과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 등 세가지, 갤럭시s8플러스는 코랄 블루, 오키드 그레이 등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6GB램을 탑재한 갤럭시s8플러스는 미드나이트 블랙 컬러로만 만들어진다.


가격은 갤럭시s8이 93만 5000원, 갤럭시s8플러스가 99만원이다. 6GB램(메모리 128GB)을 탑재한 갤s8플러스의 가격은 115만 500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성
김민성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