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익살란’ 매직패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20 16:55:43
  • -
  • +
  • 인쇄
출시 후 10번째 매직패스 시즌 시작
플레인즈워커 3종 중 1종 획득 가능한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 준비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익살란 매직패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익살란 매직패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플레인즈워커(게임내 영웅캐릭터) 선택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매직패스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신규 매직패스 ‘익살란 시즌’에서는 플레인즈워커 ‘기디온 주라’, ‘타미요’, ‘개럭 와일드스피커’ 중 한 명을 획득할 수 있는 선택권을 비롯해 스킨선택권과 플레이어 아이콘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매직 패스는 이용자들이 일정 기간 동안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를 달성하고 확정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매직: 더 개더링’ 세계관의 플레인즈워커와 지역 등 새로운 테마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선 보이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신선함을 제공한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