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W' 조성원 "죽을 각오로 싸울 것" VS 박민희 "데스매치 수고하라" 기싸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09:42: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강철부대W’ 해병대에게 ‘최약체 지목’ 굴욕을 당한 특임대 조성원이 “이 자리에서 죽을 각오로 싸우겠다”며 본 미션에서 설욕을 다짐한 가운데, 해병대 박민희 팀장이 “데스매치 (가서) 수고하시라”고 기선제압해 MC군단을 ‘입틀막’하게 만든다.

 

▲'강철부대W'에서 특임대 조성원과 해병대 박민희가 강하게 맞붙는다. [사진=채널A]

 

15일(화) 밤 10시 방송하는 채널A ‘강철부대W’ 3회에서는 첫 탈락 부대가 발생하는 본 미션인 ‘기동 타격 작전’에서 해병대와 특임대가 맞붙는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해병대는 ‘참호격투’에서 승리해 ‘미션 작전도’와 ‘대진 결정권’을 베네핏으로 얻었다. 또한 특임대를 약체로 평가하며 대결 상대 부대로 선택했다. 이에 조성원 팀장은 “우릴 얕잡아 보네?”라며 속으로 치밀어 오르는 분노를 삭이고, 이날 작전회의 때부터 냉정한 자세로 진지하게 작전을 세운다. 반면 해병대 이수연은 작전회의 중, “내가 (컨테이너 구간 석벽을) 해머로 까고~”라며 여유만만하게 말하는데,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 MC군단’ 김희철은 “와, 해머로 깐다는 표현 자체가…”라며 이수연의 거침없는 입담에 웃음을 터뜨린다. 

 

잠시 후 두 부대가 나란히 출발선에 서고, 조성원 팀장은 “이 자리에서 죽을 각오로 싸우겠다”며 “우릴 고른 것을 후회하게 만들어주겠다”고 다짐한다. 해병대 박민희 팀장 역시 이에 질세라, “저희가 편하게 올라가겠다. 데스매치 (가서) 수고하시라!”고 특임대를 제대로 긁는 도발 멘트를 던진다. 순식간에 현장이 얼어붙은 가운데, 휘슬이 울리자 양 부대는 초반부터 무섭게 전력 질주한다. 치열한 선두 다툼 중, 해병대 이수연과 특임대 문지영은 서로 어깨를 세게 부딪히는 돌발 상황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직후, 문지영은 인터뷰를 통해 “(이수연 대원이) 저를 치고 지나가길래 도발하는 건가 싶어서, 나도 쳐야 되나…”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한다. 이를 들은 ‘MC군단’ 김성주와 장은실은 “일부러?”, “도발이었다고?”라며 팽팽한 양팀의 기싸움에 혀를 내두른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은 이날 한 대원의 미친 활약에 감탄을 연발하더니 “올림픽에 한 단계 높은 (실력의) 선수가 나온 듯한 모습!”이라고 극찬한다. 김성주도 “존재감이 대단하다”라고 동의하고, 츄 역시 “말도 안 되는 캐릭터!”라고 ‘사기캐’임을 강조한다. 이번 ‘기동 타격 작전’을 통해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MC군단’의 인정을 받은 대원이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강철부대W’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 비드라마 화제성’(10월 8일 기준) 차트에서 방송 첫 회 만에 당당히 4위에 진입했으며, 10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4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6위(‘강철부대W 조성원)를 차지하는 등 ’대체불가‘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또한 ‘2049 시청률’에서도 2주 연속 동시간대 종편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라, 젊은 층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대세 예능’임을 확인시켜줬다. 

 

첫 번째 본미션인 ‘기동 타격 작전’과, 여기서 탈락한 세 부대가 벌이는 극한의 ‘데스매치’ 현장은 15일(화) 밤 10시 방송하는 채널A ‘강철부대W’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