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탐구생활' 정동원 "저 진짜 정신 차렸다" 오토바이 논란 의식했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7 08:53: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김숙이 정동원에게 애정 어린 쓴소리를 건넸다.

 

▲ '지구탐구생활'에 출연한 김숙과 정동원. [사진=mbn]

16일 방송된 MBN ‘지구탐구생활’에서는 정동원이 스리랑카 칼레에서 아이스크림 가게 일일 알바생으로 일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정동원은 아르바이트를 마친 뒤 스리랑카 설날을 맞아 열리는 축제 구경을 했다. 이후 집에 돌아왔는데 숙소에 김숙이 앉아 있어서 깜짝 놀랐다.  

 

김숙은 막 돌아온 정동원을 향해 "너 내가 여기에 어떻게 왔는지 알면 나한테 절해야 한다"며 "스리랑카까지 오는 직항이 없어 방콕과 콜롬보를 경유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아침만 세 번 먹었다"며 "내가 어린 시절에 널 만났던 것만 아니었으면 안 왔다"고 했다.

인사를 마친 김숙은 정동원 함께 스리랑카 현지인들에게 떡국을 만들어 전달했다. 식사 후 김숙은 정동원에게 "많이 의젓해졌다"고 칭찬했고 정동원은 "저 정신 진짜로 정신 많이 차렸다"며 웃었다.


하지만 이내 정동원은 아이스크림 가게 알바 이야기를 하며 "여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자랑했다. 김숙은 곧장 "헛바람 들지 마"라고 경고했다. 나아가 김숙은 "'지구탐구생활'을 통해 성장기를 보여줘야 한다"며 "탐구 생활에 적어 넣은 걸로 나중에 책을 쓸 수도 있고 가사로 만들 수도 있다. 다 너의 밑받침이 되는 거다. 좀 더 집중해서 해보자. 인기에 취해 있는 거 말고"라고 찐 조언을 건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1등급 동물복지 청정유정란’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설 명절을 앞두고 축산환경관리원,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1등급 동물복지 청정유정란’ 1만5,000알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28일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기부 물품 전달식을 통해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문홍길 축산환경관리원장, 김부유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장, 이

2

노랑풍선, 창립 25주년 맞아 ‘세일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2월 12일까지 ‘노랑풍선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패키지 및 골프 상품은 전 상품에 대해 최대 7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출발 기간은 단거리 노선의 경우 4~6월, 장거리 노선은 6~10월까지 적용된다. 해외 패키지와 골프 상품은 물론 국내 패키지 상품까지 포함했다.

3

아이클루드, 일본 ICT 기업 STNet과 에이전틱 AI 아바타 공동연구 계약 체결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AI 스타트업 아이클루드(AICLUDE)가 일본 시코쿠전력그룹 계열의 통신·ICT 기업 STNet과 에이전틱 AI(Agentic AI) 아바타 기반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리테일 매장에서 AI 아바타 실증 운영을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서울창업허브 공덕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을 통해 스시테크 도쿄(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