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 우지원, 연기파 배우 매니지먼트 스타티드엔터 전속 계약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16 07:45:30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스포테이너’ 우지원이 연기파 배우 매니지먼트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을 맺었다.


우리나라 농구 황금기를 이끌었던 ‘코트의 황태자’ 우지원이 배우 소속사인 스타티드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며 배우로 제2의 인생을 예고했다.  


우지원은 현재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하고 있다. 우지원은 스포네이너로 채널A 채널S‘천하제일장사’ 시리즈와 SBS ‘정글의 법칙’, tvN ‘캐시백’ 등에 출연하며 스포츠 스타로서 방송인으로 맹활약 중이다.

한편,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는 20~30년 차 배우 전문 매니저들이 모여 만든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로, 스타 유나이티드를 뜻하는 한편 새롭게 ‘시작됨’을 뜻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는 “스포츠 스타 우지원이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구몬, 중고등·성인 대상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구몬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중고등 및 성인 고객 대상으로 내달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중등 이상 회원과 브랜드 소통을 늘리고, 온라인 상담을 통해 본인의 학습 방식과 맞는 교원구몬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벤트 기간 내 온라

2

LG유플러스, 삼성 스마트 TV에도 FAST 채널 공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체 송출 시스템으로 삼성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삼성 TV 플러스’에 FAST 채널 12개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부터 시청 가능한 채널은 JTBC JTBC2 JTBC4 MBN 한국경제TV 연합뉴스경제TV 매일경제TV MTN 머니투데이방송 캐리TV 더라이프2 K바둑 아리랑TV 등 총 12개 채널로, 올해

3

자생한방병원,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은 지난 12일 수원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자생 꿈나무 올림픽은 2018년 시작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과 정서적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된 체육 행사다. 코로나19 팬데믹(2020~2021년)을 제외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