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되었습니다' 장윤진, 배우 전문 스타티드엔터와 동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07 08:01: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다양한 광고 속에서 얼굴을 비추던 신비로운 CF 속 그녀, 장윤진이 배우로 전격 활동에 나섰다.


‘신예’ 장윤진은 배우 전문 소속사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장윤진은 2023년 방송된 LG 유플러스 ‘밤이 되었습니다’에 오혜승 역으로 출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깨끗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많은 광고에서 활약하던 장윤진은 스타티드와 손을 잡으며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에 나섰다.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는 20~30년차 배우 전문 매니저들이 모여 설립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로, 스타 유나이티드를 뜻하는 한편, 새롭게 ‘시작됨’을 뜻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장윤진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비롯해 크고 작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연기 경험을 쌓았고, 뉴튼(Newton)의 뮤비 ‘Prism’에 출연하기도 했다.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장윤진이 가진 배우로서 가진 장점을 끌어내 배우로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버홈, 두유제조기 50만 대 판매 돌파 기념 ‘닥터밀’ 보상판매 실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에버홈이 두유제조기 누적 판매 50만 대 돌파를 기념해 프리미엄 두유제조기 닥터밀(Dr. Meal)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2월 28일까지 에버홈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두유제조기 시장을 선도해온 에버홈이 50만 명 고객의 실제 사용 경험과 피드백을 분석해

2

고려아연 아크에너지, 호주 주정부와 ESS 장기계약…신재생 사업 '가시적 성과'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의 호주 신재생에너지·그린수소 사업 자회사인 아크에너지(Ark Energy)가 호주 주정부와 에너지 서비스 장기 계약을 체결해 구체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아크에너지는 최근 사업 주요 포트폴리오인 ‘보우먼스 크리크(Bowmans Creek) 배터리에너지저장시스템(BESS) 프로젝트’와 관련해 최근 뉴사우스웨일스(NSW) 주

3

신한은행, 서울시와 함께 '서울배달+' 상생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15일까지 공공배달앱 땡겨요가 서울시 및 주요 피자 브랜드 7개사와 협업해 외식 물가 안정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서울배달+ 상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시의 공공배달 서비스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땡겨요는 서울시 공공배달 서비스 ‘서울배달+’의 단독 운영사로서 소비자 혜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