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베스트셀러 상품 담은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0 08:06: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2종(백종원의 본가 선물세트, 빽햄 선물세트)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더본코리아가 선보이는 유통 상품 중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들로만 구성하여 고객 만족도를 대폭 강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실제 2021년 첫 출시되어 누적 판매 약 340만 개를 넘어선 ‘빽햄’을 비롯해, 홈쇼핑 채널에서 약 200만 팩 이상 판매된 ‘본가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 등 소비자 검증이 완료된 제품들로만 구성했다. 

 

▲더본코리아, 베스트셀러 상품 담은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먼저 ‘백종원의 본가 선물세트’는 글로벌 소고기 브랜드 본가의 인기 RMR 시리즈 3종(△본가 소불고기 △본가 소갈비찜 △본가 너비아니)을 한데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

이번 선물 세트는 △국산 벌꿀을 활용한 백종원 대표의 비법 소스에 엄선한 소고기를 재워 은은한 단맛과 육즙 가득한 감칠맛이 일품인 ‘본가 소불고기(250g*6팩)’ △가마솥 방식으로 쪄내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육향을 자랑하는 ‘본가 소갈비찜(500g*4팩)’ △150도 고온에서 단시간 조리해 속까지 촉촉한 육즙과 약 80% 원육함량으로 고기 본연의 맛을 풍부하기 즐길 수 있는 ‘본가 너비아니(150g*6팩)’ 총 16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만 원이다.

또한 한돈만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빽햄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의 소비 촉진과 한돈 농가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반영해 만들어져 구이와 찌개 등 어느 요리에나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지난 2021년 첫 출시와 동시에 생산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더본코리아 대표 유통 제품이다. 이번 ‘빽햄 선물세트’는 빽햄(200g) 9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만 9천8백 원이다.

이번 ‘백종원의 본가 선물세트’는 더본마켓(스마트스토어)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및 롯데마트, 롯데마트맥스에서 판매되며, ‘빽햄 선물세트’는 더본마켓과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코스트코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1월 10일(수)부터 2월 4일(일)까지 더본마켓에서 ‘설 선물세트 2종’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백종원의 본가 선물세트’는 10% 할인된 13만 5천 원이며, ‘빽햄 선물세트’는 더본마켓 알림받기 추가할인 적용 시 최대 30% 할인된 3만 4천9백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한 달여 정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푸짐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소고기 전문점의 맛과 비법을 담은 본가 RMR 선물세트와 맛과 지역상생의 가치를 모두 잡은 빽햄 선물세트로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비 훼손 시 구입가 전액 물어내라?…공정위, 동원F&B 시정명령
[메가경제=정호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동원F&B의 대리점 대상 불공정 약관에 대해 시정명령(행위금지·통지명령)을 부과했다. 냉장·냉동 장비를 임대하거나 광고물이 부착된 판촉 장비를 지원하면서 장비가 훼손·분실될 경우 사용기간·감가상각 없이 ‘구입가 전액’을 배상하도록 한 조항이 법 위반으로 판단된 것이다.공정위에 따르면 동원F&B는 2016

2

힘찬병원 이정훈, 로사 로봇 무릎 인공관절 500례 돌파…로봇수술 3,000례 집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짐머 바이오메트의 로봇 플랫폼 ‘로사(ROSA)’를 이용한 무릎 인공관절치환술 500례를 넘어섰다. 국내 로사 로봇 수술 건수 기준 상위권 의료진으로 평가된다.로사 로봇은 미국 FDA 승인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5세대 무릎 인공관절수술 로봇으로, 2025년 4월 기준 전국

3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