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두 배 커진 순살치킨 '빅싸이순살'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2 08:07: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치킨 대비 크기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전속 광고모델로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LE SSERAFIM)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신메뉴 ‘빅싸이순살’은 원래 ‘치킨 맛집’인 맘스터치가 다년간의 연구 끝에 100% 닭다리살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사이즈를 찾아 만든 ‘갓성비 순살치킨’이다. 기존 순살 치킨인 ‘싸이순살’의 조각 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워, 더욱 커진 만큼 풍부해진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 맘스터치, 두 배 커진  순살치킨 '빅싸이순살' 출시

특히, 1인용 레귤러 사이즈(11,900원)와 함께 더 많은 순살 치킨과 ‘케이준양념감자’, 치킨무 등 푸짐한 구성의 2~3인용 맥스 사이즈(19,900원)를 함께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의 케이준 양념레시피를 적용해 바삭하고 스파이시한 100% 닭다리살 치킨을 더욱 크고 풍부한 육즙으로 담아낸 ‘빅싸이순살’은 ▲후라이드 ▲맘스양념 ▲간장마늘 ▲핫치즈 ▲꿀간장누룽지 5종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맛으로 출시됐다. 기존 순살치킨에서 보지 못한 압도적인 조각 크기와 풍미로 맘스터치 치킨의 DNA인 ‘겉바속촉’과 푸짐함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맘스터치는 이번 ‘빅싸이순살’ 출시와 함께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의 푸짐한 치킨을 제공하는 맘스터치만의 ‘갓성비’ 치킨 경쟁력을 알리는 TVCF 온에어, 한정판 세트 출시 등 본격적인 브랜드 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에 진심인 맘스터치가 오랜 연구 끝에 커진 크기만큼 더욱 맛있어진 ‘갓성비’ 치킨 신메뉴를 선보이고, 최근 K-버거 대세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광고 모델을 선정했다”며 “이번 ‘빅싸이순살’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맘스터치와 르세라핌이 함께 만들어갈 특별한 협업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승객 안전 위해 철도 궤도 개량·기술 개발 서둘러야”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시속 300km로 달리는 고속열차에 철도 바닥의 자갈이 튀어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가 해마다 100건 안팎으로 발생하면서, 열차 지연과 막대한 유지보수 비용 지출은 물론, 승객 안전에도 위협이 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이 한국철도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이하,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All in 1’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IP 최초로 12인 레이드 ‘검은 마천루’를 선보인다. 검은 마천루는 최고 난도의 레이드로 영웅 등급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도전을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PvP 던전 ‘투사의 전당’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던전 ‘투사의 전당’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투사의 전당’은 여러 차원의 전사들이 모여 최고의 투사를 가리던 고대 투기장으로, 중·고레벨 유저들이 한데 모여 충돌이 적용된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던전이다. 또 다른 PvP 던전인 ‘별의 낙원’ 진입 전, 모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