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월 판매량 100만병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7 08:10: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약품의 제로 탄산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가 이달 초 전국 편의점 채널 입점과 함께 월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


현대약품은 2030세대에서 건강 관리형 소비를 추구하는 ‘헬스디깅족’(Health Digging) 증가에 따른 저당, 제로 칼로리 등 로우 스펙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작년 5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 동년 10월 100만병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월 판매량 100만병 돌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3년 국내 탄산음료 시장 내 제로 탄산음료 판매 비중은 29%로 추정되며, 시장조사 전문업체인 마켓링크가 지난해 6월 발표한 자료에서는 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 규모가 지난 2020년 924억원에서 2022년 3,683억원으로 2년 만에 4배가량 성장했다.

이처럼 현대약품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제로 탄산 시장에서 잘파(zalpha) 타겟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판매 채널을 편의점으로 다각화했으며, 편의점 입점과 함께 월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덧붙였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기존 미에로화이바의 상큼함에 탄산으로 청량감을 더했고, 350mL 동일 용량의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mg의 식이섬유를 함유해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여름보다 상대적으로 음료 소비가 적은 2월에도 월 100만병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달성, 제로덴티티 트렌드에 따라 미에로화이바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접목, 다양한 맛과 건강한 컨셉으로 개발하여 우리나라 대표 식이섬유 음료로서 만족도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