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8 08: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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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AT로스만스는 최근 진행한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수상작을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glo™ Hyper air WINNER edition)’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비주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의 협업으로 이뤄졌으며,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지난 10월 개최된 바 있다. 11월에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코냑게코의 , ▲하이브파크의 , ▲커브사인의 , ▲룩앤드로우의 , ▲꿉끼의 <운반자> 등 총 다섯 개의 작품을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했다.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 출시

각 작품은 글로의 핵심 메시지인 ‘자유로움 속 끊임없이 나아감을 추구한다’는 주제를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해석하여 표현했다. 특히 75g 무게와 12.5㎜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특성을 잘 드러내며 호평을 받았다.

코냑게코의 는 깃털을 활용해 글로 하이퍼 에어의 자유로움을 상징적으로 표현했고, 하이브파크의 는 역동적이고 신선한 느낌을 푸른 색감의 평면 그래픽으로 전달했다. 커브사인의 은 자유 속에서 행복하게 부유하는 사람들을 담아냈으며, 룩앤드로우의 는 우주 공간을 질주하는 우주인을 통해 자유로운 정신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꿉끼의 <운반자>는 바다를 유영하는 물고기의 곡선을 담은 비행선을 하늘로 띄우는 모습으로 글로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총 5종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 기기 1종 및 아티스트의 작품이 담긴 디자인 스킨, 그리고 작품이 포함된 종이봉투 등으로 구성된다. 디자인 스킨은 스티커 형태로 손쉽게 기기에 부착할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도 아티스트의 작품을 반영하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은 글로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 카카오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에어 위너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최근 소비활동과 동시에 문화적, 예술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아트슈머(Art+Consumer)'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TM)는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글로가 추구하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예술적인 가치를 전달해 오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자사 웹사이트에 ‘글로 크리에이터스(glo:CREATORS)’ 플랫폼을 개설, 글로와 함께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젝트들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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