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8기 현숙, 영수에 분노 "사람들이 왜 널 피하는지 모르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4 10:55: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현숙이 영수를 향한 분노를 대폭발시킨다.

 

▲'나는 SOLO'. [사진=ENA, SBS Plus]

 

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수의 애매한 태도에 현숙이 끝내 각성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현숙은 솔로녀들이 영수에 대해 ‘뒷담화’를 해도 “아무리 영수를 씹어 봐라. 내 마음이 돌아서나~”라며 ‘무한영수교’ 수준의 믿음을 보여줬던 터. 그러나 이날 현숙은 영수와 마주 앉은 자리에서 돌연 싸늘해진 눈빛을 보인다. 영수는 “잠깐 얘기 나눌 수 있어? 괜찮아?”라고 현숙에게 말을 거는데, 현숙은 “안 괜찮아”라면서 극도의 ‘저기압’ 모드를 켠다. 직후 현숙은 “난 이해가 안 되는데? (영수님이) 날 가지고 논 거 같다”고 화를 낸다. 급기야 그는 “왜 너만 몰라? 사람들이 왜 널 피하는지, 왜 도망가는지! 왜 너만 모르냐고”라며 버럭 소리를 지른다.

 

흥분한 현숙과 달리, 영수는 느긋한 표정으로 “알았어. 그래도…”라면서 꿋꿋하게 자기가 하고픈 말을 계속 한다. 살얼음판처럼 아슬아슬한 두 사람의 갈등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미치겠네! 정신 차려, 영수야!”라고 쓴소리를 던진다. 참다못한 현숙은 결국 “아 짜증나! 진짜 미쳤나봐!”라고 분노하더니 자리를 박차고 나간다. 영수는 고개를 푹 숙이며 고민에 잠기는데,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폭풍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10월 29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2%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2.7%로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10월 28일 발표)의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역시 5위에 올라 ‘나솔 유니버스’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영수-현숙의 ‘극한 갈등’ 전말은 5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해태아이스,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 ‘고구마루바’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아이스가 가을을 맞아 신제품 ‘고구마루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고구마루바는 ‘제철 코어’ 트렌드를 반영한 ‘마루’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가을 제철 작물인 고구마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다. 고구마 믹스에 벌꿀을 첨가했다. 고구마 다이스를 더해 고구마 특유의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고구마루바는 2014년 ‘차이티

2

셀렉스 썬화이버 당솔브, 혈당·콜레스테롤 개선 확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 썬화이버)’를 적용한 '혈당·장 건강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 결과 혈당과 콜레스테롤이 개선되는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새롭게 출시한 ‘셀렉스 썬화이버 당솔브’ 제품을 통해

3

"김연아도 입었다"...이랜드 뉴발란스, ‘2025 FW 액티브 다운’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시즌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의 퀸, 김연아의 은밀한 겨울 비밀을 공개한다’는 콘셉트 아래, 추운 계절 속에서도 든든하고 따뜻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