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남성들 위한 '생기 립밤'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1 08:22: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 (B.READY)가 오늘(1일)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생기 립밤’은 2019년 출시된 비레디의 스테디셀러 ‘웨이크 업 생기 립밤 포 히어로즈’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남성들을 위한 고보습 컬러 립밤이다. 매트 제형이었던 기존 제품을 촉촉한 제형으로 바꿔 보습 지속력을 높임과 동시에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고 끈적임없이 발리도록 사용감을 개선했다. 시어버터 등 식물 유래 성분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비레디, 남성들 위한 '생기 립밤' 2종 출시

색상은 두 가지로 출시된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인상을 연출해주는 ‘1호 화사생기 (Lively)’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2호 내추럴생기 (Natural)’로 구성했다.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색상들로 남성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올 겨울,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지켜줄 ‘비레디 생기 립밤’은 비레디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미용관광을 위한 방한관광객이 많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2

제주 드림타워, ‘뮤직 나이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K-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월 초 추석 연휴 기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플라자(분수 광장)에서 K-컬처 드림(K-Culture Dream) 뮤직나이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 연휴 제주

3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과 합병후에도 10년 사용 가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30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년간 별도 유지 원하는 시점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의 전환 지원 우수회원 통합방안 마일리지 사용계획 확대 등을 골자로 하는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발표했다. 대한항공은 6월 12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제출한 바 있으며, 공정위로부터 수정보완 요청을 받아 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