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중기 상생 강화... "온라인 중소기업 전문관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9 08:22: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을 선보이고 상생 협력에 앞장선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28일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원을 위해 인터넷면세점에 약 500여개에 달하는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중소기업 전문관 ‘TREND-K(트렌드-케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이 온라인 중소기업 전문관을 오픈해 중기와의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 1월 골프 전문관 ‘골프 라운지’, 3월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 8월 향수 전문관 ‘퍼퓸바’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특화된 고객의 니즈와 상품을 접목한 전문관들을 통해 이커머스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중소기업 전문관 ‘TREND-K’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K-브랜드와 상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추천 브랜드와 인기랭킹,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와 사은품 지급 브랜드 등 풍성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TREND-K'에는 기존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전체 판매량 순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듀이셀' 브랜드를 비롯해 '헤이(HEI)', 릴리바이레드 등 174개의 K-뷰티 브랜드와 154개의 K-패션 브랜드 등 500여개 브랜드들이 선정되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TREND-K’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릴리바이레드, 로우로우, 엣클립, 바디럽 등의 브랜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엣클립 구매 전 고객에게 오간자 스크런치 증정, 릴리바이레드 3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미니 워터 파우치를 증정하고, 로우로우 4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글라스를 랜덤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김보연 이커머스 팀장은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더불어 고객에게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전문관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네시스 GV60 마그마, 세계각지 안척후에도 '안전 운행' 확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전동화 모델 GV60 '마그마' 출시 임박과 선제적인 주행 평가 소식을 30일 밝혔다. 30일 제네시스에 따르면 GV60 마그마는 올해 초 스웨덴 아리에플로그, 미국, 뉴질랜드 등에서 혹서와 혹한을 오가는 주행 평가를 진행했다. 스웨덴에서는 GV60 마그마의 발진 성능 시험과 샤시 제어 개발을 위한

2

한국타이어,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제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제휴카드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에서

3

놀유니버스, 국군의 날 기념 '국군 장병 대상 도서'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국군의 날을 기념해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250여권의 도서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꾸준히 도서를 선물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경기 파주에 위치한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300여권의 도서를 기증한 바 있다. 당시의 후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