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 오픈… 최대 10만원 할인 혜텍 제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8 08:30: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에서는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등 동남아시아 국가를 여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풀패키지' 상품은 물론, 취향껏 활용 가능한 자유 일정 포함 상품까지 가성비 라인으로 준비했다.
 

▲ 노랑풍선,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 오픈

이번에 준비된 상품들은 ▲코타키나발루 ▲나트랑&달랏 ▲다낭&호이안 ▲하노이&하롱베이 ▲치앙마이 ▲방콕&파타야 ▲세부 ▲보라카이 ▲브루나이 등 주요 도시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 일정 고객 편의에 신경 쓴 호텔 및 리조트까지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상품에 따라 △반딧불 투어 △선셋 요트 △이색 로컬 갤러리 △전신마사지 △머드 온천 △하루 자유 일정 등이 포함돼 있어 다채로운 액티비티나 휴양, 자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팡딜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택 상품에 따라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은 물론, 최대 $180 상당 혜택까지 포함해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은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동남아시아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등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한 상품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난티, ‘APEC 리스펙 위크’ 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APEC CEO SUMMIT KOREA 2025 공식 후원사이자 행사 공식 호텔이었던 아난티는 소중한 순간을 함께해준 고객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APEC 리스펙 위크(APEC RESPECT WEEK)’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아난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 객실을 30%

2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3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