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소비촉진 활력행사 '릴레이적립열차', '미리온동행축제'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4 08:31: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영홈쇼핑이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릴레이 적립열차’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횟수를 기준으로, 매 홀수 회차 달성 시 적립금을 지급한다. 구매 횟수 3회는 3천원, 5회 5천원, 7회 1만원, 9회 2만원, 11회 4만원으로 총 7만 8천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 공영홈쇼핑, 소비촉진 활력행사 진행


방송 판매 상품에 한해 최종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구매 횟수로 인정된다. 적립금은 상품 배송완료 14일 이후 자동으로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30일이다.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5월 ‘봄빛 동행축제’를 앞두고 사전 행사로 펼쳐지는 ‘미리 온(on) 동행축제’에도 적극 동참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내수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3월 한 달 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사전 신청 후 모바일 앱으로 방송 판매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미리 온 동행축제’를 맞아 다양한 기획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팀 천기홍 팀장은 “새봄을 맞아 우리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적립금 행사, 중기부가 추진하는 미리 온 동행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중소기업·소상공인과 농축수산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