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상반기 채용시즌 대비 '잡코싶은 포트폴리오' 서비스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6 08:34: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잡코리아가 상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구직자들의 취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잡코싶은 포트폴리오’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잡코싶은 포트폴리오는 잡코리아 HR 담당자와 브랜드마케팅팀이 협업하여 합격 포트폴리오를 분석해 제작한 템플릿이다. 포트폴리오 제작 경험이 없는 신입직 구직자와 제작 시간이 부족한 재직자들을 위해 해당 서비스를 마련했다. 포트폴리오 템플릿은 PPT, 노션 버전으로 구성하고 개발, 기획, 마케팅, 디자인 등 다양한 직군의 신입직 및 경력직 구직자 모두 활용할 수 있게 제작했다. 

 

▲ 잡코리아, 상반기 채용시즌 대비 '잡코싶은 포트폴리오' 서비스 론칭

PPT 템플릿은 잡코리아 로고 색상인 블루와 라임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모습으로 디자인했다. 셀프 브랜딩이 가능한 3가지 종류의 표지 제공, 디자인 요소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콘도 제공한다. 또한 매 항목마다 포트폴리오 작성에 도움을 주는 꿀팁 정보를 볼 수 있다.

노션 템플릿은 나만의 포맷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게 제작했다. 입사 지원 시 링크 형태로 간편하게 전달이 가능하며 수시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추가로 각 항목별 작성 가이드를 제공해 편의성을 더했다.

잡코싶은 포트폴리오는 잡코리아 PC 및 모바일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각 양식은 비영리 목적에 한정돼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잡코리아 마케팅실 주현정 실장은 "본격적인 상반기 채용시즌에 앞서 구직자들의 취업 준비를 돕기 위해 이번 포트폴리오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구직자들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원하는 기업에 최종 합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잡코리아가 상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구직자들의 취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잡코싶은 포트폴리오’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잡코싶은 포트폴리오는 잡코리아 HR 담당자와 브랜드마케팅팀이 협업하여 합격 포트폴리오를 분석해 제작한 템플릿이다. 포트폴리오 제작 경험이 없는 신입직 구직자와 제작 시간이 부족한 재직자들을 위해 해당 서비스를 마련했다. 포트폴리오 템플릿은 PPT, 노션 버전으로 구성하고 개발, 기획, 마케팅, 디자인 등 다양한 직군의 신입직 및 경력직 구직자 모두 활용할 수 있게 제작했다.

PPT 템플릿은 잡코리아 로고 색상인 블루와 라임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모습으로 디자인했다. 셀프 브랜딩이 가능한 3가지 종류의 표지 제공, 디자인 요소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콘도 제공한다. 또한 매 항목마다 포트폴리오 작성에 도움을 주는 꿀팁 정보를 볼 수 있다.

노션 템플릿은 나만의 포맷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게 제작했다. 입사 지원 시 링크 형태로 간편하게 전달이 가능하며 수시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추가로 각 항목별 작성 가이드를 제공해 편의성을 더했다.

잡코싶은 포트폴리오는 잡코리아 PC 및 모바일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각 양식은 비영리 목적에 한정돼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주 실장은 "본격적인 상반기 채용시즌에 앞서 구직자들의 취업 준비를 돕기 위해 이번 포트폴리오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구직자들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원하는 기업에 최종 합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임플란트, 사업장별 맞춤 사회공헌 확대…지역 밀착 ESG 행보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가 전국 각지 사업장을 중심으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실천에 속도를 내고 있다.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는 화재로부터 재난 취약계층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인천 송도소방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지역사회 내 안전한 소방

2

대원제약, 임직원 ‘굿워킹’으로 3천만 원 모아 굿네이버스에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이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하며 ESG 경영 실천에 나섰다.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로 환산하는 ‘굿워킹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조성된 기부금 3000만 원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굿워킹 캠페인은 임직원의 건강 증진

3

WAVE & MEAL, 배달의민족 공식 입점 및 프리미엄 숙소 B2B 공급 계약 체결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백탄이 주도하는 소상공인 협업체는 로컬 도시락 브랜드 ‘WAVE & MEAL(웨이브앤밀)’이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에 공식 입점하고 본격적인 판매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배달의민족 입점은 그동안 팝업 스토어나 사전 예약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WAVE & MEAL’의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