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홍인규 "난 GD 느낌으로" 저예산(?) GD 패션 '복붙' 시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0:23: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중국 칭다오에서 5인 5색 패션쇼를 선보인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15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5회에서는 중국 칭다오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현지 명소인 ‘회란각’ 앞에서 자존심을 건 패션 대결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2세 계획을 위해 술을 줄이겠다”는 김준호를 위해 중국 ‘칭다오’로 ‘절주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그러면서 이들은 “이번엔 멋지게 차려 입고 여행 가자! 그래서 누가 제일 옷을 잘 입나 한 번 확인해 보자”라며 패션 대결을 선포한다. 이에 장동민은 “내가 과거 한 시상식에서 장발 머리를 반으로 묶고 뿔테 안경을 썼었는데, 일주일 뒤 배용준이 나랑 똑같은 스타일을 하더라. 배용준이 날 따라한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보인다. 하지만 멤버들은 “(배용준과) 얼굴이 다르다는 게 문제~”라며 패션의 완성은 얼굴임을 강조한다. 이 틈을 타 김준호는 “그래도 내가 장동민, 홍인규보다는 낫지~”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며칠 뒤, ‘독박즈’는 인천에서 1시간 30분을 날아 중국 ‘칭다오’에 도착한다. 이어 ‘5인 5색’ 패션쇼에 들어간다. 이때 ‘인천의 왕자’ 홍인규는 지드래곤(GD, 지디)을 완벽히 따라한 ‘복붙’ 패션을 시도해 시선을 강탈한다. 지드래곤의 시그니처인 밀짚모자부터 선글라스, 데이지 브로치까지 풀 착장한 그는 “비슷하게 입긴 했는데, 똑같이 따라하려니 (의상비가) 비싸더라. 그래서 내가 가지고 있는 것들로 저렴하게 흉내 냈다”고 설명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저예산 지디’를 비롯해 ‘패션왕’으로 변신한 ‘독박즈’의 모습에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이들은 “현지인에게 직접 우리 중 ‘베스트 & 워스트 드레서’를 뽑아 달라고 하자”고 합의한다. 이후 칭다오의 명소인 ‘화란각’으로 향하는데, 과연 누가 현지인이 뽑은 베스트 & 워스트 드레서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중국 칭다오로 ‘절주 여행’을 떠난 ‘독박즈’의 유쾌한 케미는 15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5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순당, 배민B마트 입점…막걸리·생백세주 즉시배송으로 MZ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배달의민족의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인 ‘배민B마트’에 국순당 쌀막걸리와 생백세주를 입점시켰다고 29일 밝혔다. 29일 국순당에 따르면 배민B마트는 지난 17일부터 전통주 판매를 시작했다. 퀵커머스 서비스가 전국 단위 물류망을 기반으로 전통주 즉시 배송에 나선 것은 국내 최초다. 국순당은 배달 서비스에 익숙한 MZ세대의 소비

2

“집에서도 빕스 스테이크 그대로”…CJ푸드빌, RMR 냉동 스테이크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가 냉동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와 ‘빕스 살치살 스테이크’다.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는 매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메뉴를 간편식으로 재현한 제품이다. 미국산 살치살을 사용해 육즙과 식감을 살

3

온유상조, "故 윤석화 장례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 시장 공략...장례 산업 혁신 가속"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연극계의 대표적인 배우이자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고(故) 윤석화 배우의 장례가 유족과 동료, 팬들의 깊은 애도 속에 경건히 치러졌다. 고인의 장례는 '온유상조'의 '온유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엄수되며, 고인의 삶과 예술적 여정을 존중하는 품격 있는 추모의 시간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