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팸퍼스, 피부자극 줄인 '베이비드라이 팬티'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2 08:45: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2024년형 ‘베이비드라이 팬티’를 출시했다.


팸퍼스 대표 ‘낮기저귀’로 자리 잡은 베이비드라이 팬티는 뛰어난 흡수력으로 하루 종일 보송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팸퍼스만의 ‘소변 잠금 기술TM’은 소변이 위로 역류하거나 옆으로 새지 않게 도와줘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함을 유지하게 해준다. 또한, 소변이 기저귀에 닿자마자 흡수되는 1초 흡수층TM으로 축축함으로 인한 피부 자극 걱정도 덜어준다. 

▲한국P&G 팸퍼스, 피부자극 줄인  '베이비드라이 팬티' 출시

기저귀 디자인 역시 부모와 아기 모두의 편안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높은 신축성을 자랑하는 허리와 다리 밴드가 아이의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밀착되어, 소변 샘 걱정 없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기저귀 겉면에 ‘소변 알림줄 표시’도 적용돼, 부모들이 아이의 소변 여부를 손쉽게 파악하고 빠르게 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팸퍼스는 브랜드 모델인 방송인 홍현희⋅제이쓴 부부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실제 육아를 하는 부모로서 팸퍼스 제품 사용 후기와 자신들만의 육아 비법을 공유하며 아기 부모의 공감대를 형성 중이다. 오는 8일에는 2024년형 베이비드라이 팬티 출시를 기념해 홍현희·제이쓴 부부와 함께한 영상이 팸퍼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팸퍼스 대표 낮기저귀로 자리 잡은 베이비드라이 팬티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흡수력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기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기저귀”라며, “2024년 새해에도 팸퍼스는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고, 아기들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저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배민, 하남에 국내 최초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 ‘배민라이더스쿨’ 개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국내 최초의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인 ‘배민라이더스쿨’을 개관하며 라이더 안전과 건강한 배달 문화 확산에 나섰다.21일 회사에 따르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배민라이더스쿨은 연면적 8,000㎡(지상 3층) 규모로, 기상 상황과 관계없이 365일 실습이 가능한 국내 최대 이륜차 교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