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웍4', 전편 흥행 기록 경신→'스즈메의 문단속', 역대 日영화 흥행 1위 등극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7 10:37: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존 윅4'가 전편의 흥행 기록을 깨는 한편, '스즈메의 문단속'이 역대 일본 영화 흥행 1위에 등극했다.

 

▲ 영화 '존 웍4'의 공식 포스터. [사진=레드아이엔터테인먼트]

 

17일 영화진흥위원해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존 윅4'은 개봉 첫 주에 총 72만 6267명의 관객을 동원해 폭발적 흥행세를 보였다. 이는 전작 '존 윅3: 파라벨룸'의 흥행 기록인 67만명을 넘어선 수치다. 북미를 제외하고 영국에 이어 전 세계 2위의 오프닝 스코어(박스오피스 모조 기준)이기도 하다.


이로써 '존 윅4'가 전작의 흥행 기록인 100만명을 언제 넘어 설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CGV 골든에그 95%,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3, 메가박스 실관람객 평점 8.9점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추세다.

 

2위는 일본 애니메이션'스즈메의 문단속'으로 이번주에 9만 8591명을 동원했으며 누적관객수는 469만 6851명이다. 이에 따라, '스즈메의 문단속'은 올해 개봉한 영화 중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다. 또한 국내 개봉한 역대 일본 영화 중 흥행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3위는 장항준 감독의 '리바운드'로 4만 5841명로, 누적관객수는 48만 5094명이다. 4위 '킬링 로맨스', 5위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차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