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이연복 셰프와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 홍보 나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16 08:49: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중식 전문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중국 최대 조미료 전문기업 해천미업의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 홍보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와 이연복 셰프는 이번 협업을 통해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활용한 중식 레시피 소개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채널 ‘이연복의 복주머니’와 ‘CJ프레시웨이’에서 공개했다.
 

▲CJ프레시웨이가 이연복 셰프와 손잡고 '해천시그니처 굴소스'홍보에 나섰다



1편에서 이연복 셰프는 중식당의 인기 메뉴인 ‘어향동고’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도록 직접 만든 레시피를 소개했다. 어향동고는 표고버섯에 다진 새우살을 넣고 튀긴 후 매콤한 어향소스와 곁들이는 요리로, 이연복 셰프는 새우살과 어향소스에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넣어 요리의 감칠맛을 더했다.

 

2편에서는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활용한 ‘팔진탕면’ 레시피를 전수하고, 이를 기반으로 조리 실습을 진행했다. 팔진탕면은 8가지 이상의 채소와 해산물을 굴소스로 볶아 만든 보양식으로, 진한 감칠맛이 핵심이다.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는 생굴로 만들어 깊은 감칠맛을 더한 프리미엄 소스로, 중식은 물론 한식·일식·양식 등 여러 종류의 요리에 활용 가능해 인기가 많다. CJ프레시웨이가 독점 공급하고 있는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는 병·페트형 제품으로,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외식·급식업체뿐 아니라 대형마트, 식자재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요리 전문성과 대중 인지도가 높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중식 레시피 영상을 선보이며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해외 유명 상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메뉴 판매 300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의 대표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메뉴가 이달 기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맛’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탄생했다. 버거 재료로는 다소 생소한 고구마, 마늘, 대파 등 한국 지역

2

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3

헥토파이낸셜, 플렉스지와 ‘내통장결제’ 도입 확대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파이낸셜이 커머스 IT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와 손잡고 간편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소상공인들에게 적극 알린다고 30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은 위드소프트의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에 계좌 기반 결제수단 ‘내통장결제’ 도입을 완료하고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렉스지는 누구나 간편하게 쇼핑몰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