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MINE), 23 F/W 캠페인 공개 'Moment IN Eternity'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08:52: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한섬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마인(MINE)’이 우아하고 빛나는 비주얼이 담긴 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마인은 23 F/W 시즌에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 ‘Moment IN Eternity(모먼트 인 이터니티)’를 테마로 브랜드 본연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Moment In Eternity’는 ‘자신만의 기준과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동시대 여성의 영원 속 순간’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마인(MINE), 23 F/W 캠페인 공개 'Moment IN Eternity'[사진=한섬]

공개된 화보 속 마인의 뮤즈는 빛과 그림자를 통해 움직임을 표현하며, 어두운 배경에서도 반짝거리고 빛나는 소재감을 우아하고 드라마틱 하게 연출했다.

마인은 이번 컬렉션에서 브랜드 고유의 가치에 집중하며, 세련되게 떨어지는 라인의 드레스와 팬츠, 풍성하게 퍼지는 A라인 스커트와 코트 등의 아이템으로 우아함을 담았다. 

 

또한 볼륨감 있는 러플 디테일을 더해 드라마틱 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채로운 마인 고유의 페미닌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화보 속 팬츠 제품은 마인의 신규 BI 심볼 ‘M’이 더해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F/W 시즌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와 도시적인 무드를 연상케 하는 모던한 룩은 가을 패션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마인 23 F/W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thehandsom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