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뉴욕버거 결제 오픈 기념 적립 프로모션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4 08:53: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NHN PAYCO(엔에이치엔 페이코, 대표 정연훈, 이하 NHN페이코)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뉴욕버거(㈜수혁, 대표 송명섭)의 결제 오픈을 기념해 뉴욕버거와 함께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창립 11년이 된 뉴욕버거는 꾸준히 가맹사업을 진행하며 현재 18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 수제버거 프랜차이즈다.

 

페이코 결제 서비스 적용에 따라 뉴욕버거 매장(일부 매장 제외) 이용 고객은 페이코 앱에 등록해둔 카드나 페이코 포인트, 또는 실물카드인 ‘페이코 포인트 카드’ 등으로 결제가 가능해졌다.

 

NHN페이코는 뉴욕버거 결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페이코 포인트와 페이코 포인트 실물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시 2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 내 하루 1회씩, 총 3회 참여 가능하며, 예산 소진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는 다양한 가맹점에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하면서 고객 접점을 크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위해 오프라인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이영, 2월 14일 ‘오늘의 특가’ 완판…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달성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스킵케어 기초 브랜드 ‘메이영(MEYYOUNG)’이 지난 2월 14일 진행된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서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단 하루 동안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메이영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며 카테고리를 넘어 전체 랭킹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2

한국맥도날드, 20일부터 35개 메뉴 가격 인상…평균 2.4%↑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가 오는 20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을 인상한다. 이번 가격 조정은 단품 기준 35개 메뉴에 적용된다. 평균 인상률은 2.4%다. 인상 폭은 100~400원 수준이다. 이에 따라 빅맥은 5500원에서 5700원으로 200원 오르고, 불고기버거는 3600원에서 3800원으로 200원 인상된다.회사 측은 고환율과 원재료비·인건비

3

NS홈쇼핑, 초등학교 입학생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 축하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2026년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22명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초등학교 입학 축하 선물’ 전달은 가족친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회사가 매년 새학기를 앞두고 운영해 온 사내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입학 예정 자녀 22명을 대상으로 대표이사 명의의 축하 메시지 카드와 학용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