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더 시원하고 청량한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8:56: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BLUE LIME)'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기존 칠성사이다제로에 천연라임향을 추가해 시원하고 청량한 속성이 한층 더 강화된 제품으로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또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칠성사이다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함께 국내 제로 사이다 시장 선점을 굳건히 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이번 제품은 휴대성이 높은 250ml, 355ml 캔 제품과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되며 패키지는 중앙라벨에 블루 컬러와 블루라임(BLUE LIME)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통해 라임향과 시원하고 청량한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은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확산으로 다양한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발달장애 미술가 작품세계 알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예술의전당과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음악당 심포니홀에서 제야음악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전시‘우리시각–우리 마음에 색을 칠하면’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시각’은 재단의 발달장애 미술가 육성사업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사업에 참여한 작가 10인(강원진, 김동호, 김선태, 김승현, 민소윤, 박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3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