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세이프티, 초경량 안전대 3종 출시…기능성·디자인 모두 잡았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9:24:4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워크웨어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상반기 안전보호구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신제품 안전대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더세이프티는 올해 초부터 ‘경량성’을 키워드로 다양한 디자인의 안전화를 선보이며 시장에서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5월에는 안전보호구 카테고리 확장을 공식화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안전대 제품군을 시장에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된 안전벨트는 전체식 X자형, 전체식 L자형, 상체식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기 다른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구조를 제공한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아이더세이프티만의 디자인 감각을 안전장비에도 녹여냈다는 것이다. 웨빙(띠) 부분에는 유니크한 라임 컬러와 실버 사선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스타일을 살렸고, 재귀 반사 기능을 더해 야간 작업 시 시인성을 크게 높였다.

기능성 면에서도 혁신적이다. 아이더세이프티는 아래 세 가지 포인트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360도 회전 훅을 적용해 죔줄 꼬임 문제를 개선했으며, 원터치 죔줄 카라비너로 누구나 쉽고 확실한 체결이 가능하고 초고분자량 폴리에틸렌 원사를 사용한 쇼바로 충격 흡수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허리와 어깨 패드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확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식 X자형 안전그네와 더블엘라스틱 죔줄을 포함하여 약 2.25kg 수준의 초경량 사양을 실현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디자인과 안전성, 착용감을 동시에 갖춘 안전대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제품군으로 프리미엄 안전보호구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온스타일, 14일 ‘더 김창옥 라이브’에서 데스커 앵콜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14일 오전 9시 15분 대국민 쇼핑 솔루션 프로그램 ‘더 김창옥 라이브’를 통해 데스커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학기를 앞두고 책상과 의자 등 학습 가구 준비를 마치지 못한 고객을 겨냥한 특별 편성이다. 이번 방송에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과 20명의 학부모 방청객이 스튜디오에 참여한다. 앞선 방송에서 호응을

2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서 ‘항공기 탑승구 정보’ 실시간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가운데 처음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항공기 탑승구 정보를 실시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은 13일 홈페이지 ‘실시간 출도착’ 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전 공항에서 출발하는 자사 항공편의 탑승구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탑승구 번호는 항공편 출발 최

3

오븐마루치킨, 브랜드 스포츠 프로그램 ‘마루크루 4기’ 전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븐마루치킨은 브랜드 스포츠 프로그램 ‘마루크루 4기’를 운영하며, 건강한 스포츠 활동과 건강한 먹거리를 기반으로 지역 상생 활동을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오븐마루치킨 스포츠크루는 지역 스포츠팀과 협력해 일상 속 건강한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4기에는 총 25명이 참여해 축구 종목 중심의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기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