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우승 부상에 ‘바이온텍 BTM-1600’…“속 편한 컨디션” 응원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2 09:52:0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TV조선 ‘미스트롯4’가 지난 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가운데, 알칼리 이온수기 전문기업 바이온텍이 제작지원에 참여하며 프로그램과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미스트롯’ 시리즈는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화제의 우승자를 배출하며 대한민국 트롯 오디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 ‘미스트롯4’ 역시 50대 1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오른 88인의 참가자가 공개되며, 한층 더 치열해진 무대가 예고됐다.

바이온텍은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우승 부상에 올해 출시한 신제품 알칼리 이온수기 ‘BTM-1600’을 포함했다. 장시간 연습과 촬영이 반복되는 오디션 환경에서는 수면·식사 리듬이 흔들리기 쉽고, 컨디션 관리가 실력 발휘의 기반이 되는 만큼 ‘매일 마시는 물’이 자연스럽게 주목받는다는 설명이다.

특히 트롯 가수들은 발성과 호흡을 위해 체력 소모가 큰 데다, 긴장과 스케줄로 속이 불편해지기 쉬워 ‘속이 편한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무대 완성도와 직결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바이온텍의 알칼리이온수기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인증 2등급 가정용 의료기기로 만성 설사·위산 과다(속쓰림)·소화불량·장내 이상발효 등 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았다.

바이온텍 조규대 대표는 “무대에서 최상의 기량을 끌어올려야 하는 참가자에게 바이온텍의 알칼리이온수기가 ‘위장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위장질환 1,000만명 시대에 온 국민의 ‘속편한’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승 부상에 포함된 BTM-1600은 기존 자바라 타입에서 벗어난 코크 타입 디자인과 로즈골드 컬러, 버튼 한 번으로 원하는 양을 받을 수 있는 ‘한 컵 출수 기능’, 물이 남거나 떨어지는 불편을 줄인 ‘잔수 제로’ 특허 기술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바이온텍은 앞서 배우 오영실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건강한 물 문화’ 메시지를 알리는 활동도 이어온 바 있다. 바이온텍은 ‘미스트롯4’ 제작지원을 계기로 프로그램 화제성과 함께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