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티문’ 출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2 09:22:3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업데이트를 1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티문’을 출시했다.

 

▲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티문’을 출시했다. [이미지=크래프톤]

 

스매시 레전드의 35번째 레전드인 ‘티문’은 거인이 봉인된 가방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돌격수 타입의 레전드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0: 출동, 고스트 스매셔!’가 시작됐다. 해당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0단계를 달성하면 ‘티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패스의 콘셉트를 설명하는 ‘스매시 패스 툰’과 신규 레전드 ‘티문’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매시 툰’이 스매시 레전드의 공식 SNS와 도서관에 공개됐다.

 

또한 1일부터 29일까지 '제페타의 유령연구 일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출석 체크와 격주로 갱신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봉인된 유령’이 지급된다. 이를 모아 레전드 ‘제페타’의 신규 영웅 등급 스킨 2종과 확정 각성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21일간 일일 출석 체크를 진행하면 한정 프로필 아이콘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