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쉐어링 그린카, 여행의 달 6월 프로모션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09:31: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렌탈의 카쉐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오는 6월 30일까지 ‘6월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6월 여행가는 달’은 매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캠페인으로 교통·숙박·항공 등 다양한 분야에 할인 제공을 통해 국내관광 활성화를 독려하고 있다.

 

▲ <사진=카쉐어링 그린카>

 

그린카는 나들이에 나서는 소비자를 위해 보다 실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그린카를 9시간 이상 대여하는 고객에게 전차종 대여료 50% 및 보험료 최대 10% 할인 쿠폰 2종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차량 예약 시 적용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험료까지 추가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해 더 많은 고객이 안심하고 국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그린카의 진정성을 담았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1일부터 여행가는 달 할인 쿠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쿠폰으로 그린카를 이용한 고객이 이후 그린카 앱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이용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총 1천 명에게 그린카 연간 구독 50% 할인 쿠폰과 커피 모바일 쿠폰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그린카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이 6월 말까지 이어질 계획이다. 그린카 회원이 ‘롯데잇츠’에 신규 가입하면 롯데리아, 크리스피도넛, 엔젤리너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잇츠(EATZ) 마일리지 3000 마일을 받을 수 있다. 통신사 LG유플러스의 ‘너겟 5G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그린패스 연간 구독권 및 매월 1만 그린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그린카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친 혜택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6월 여행 준비와 동시에 할인 혜택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그린카 앱을 다운받아 예약하면 된다.

 

그린카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국내 여행 활성화 및 내수 진작에 기여하고자 이번 ‘6월 여행가는 달’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은 국내 방방곡곡을 그린카와 함께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안하게 여행하면서 소중한 순간들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 장애인스포츠단 올해 120개 메달 성과…'우수선수 포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코오롱그룹(그룹)이 올해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선수 포상식'을 열었다. 그룹은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2

S-OIL, '2025 올해의 영웅소방관' 8명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1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소방 영웅 시상식’을 개최하고 ‘영웅 소방관’ 8명에게 상패와 상금 9000만원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S-OIL은 소방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최고 영웅 소방관’으로 선정된 류영철 소방위(청송소방서)에게 상패와 상금을 시상했다. 강

3

SK온·포드, 美 합작법인 ‘블루오벌SK’ 3년 만에 각자 운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K온이 포드 자동차(포드 모터)와 미국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 ‘블루오벌SK’ (SK온과 포드 50 대 50 지분)의 운영 구조를 재편하기로 했다. SK온은 포드와 블루오벌SK의 생산 시설을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온은 미국 테네시 주에 있는 공장을, 포드는 자회사를 통해 켄터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