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클라이덴 신개념 '보라 미백치약'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09:32: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이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으로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 누런 치아를 톤업하고 손상 치아 표면을 강화하면서도 새로운 보랏빛 컬러감을 강조한 이번 신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전달하게 됐다.


지난해 1월 LG생활건강은 국내 최초로 과산화수소를 대체한 새로운 미백 성분인 ‘SHMP(메타인산나트륨)’을 담은 새로운 미백치약을 클라이덴 등 다수 브랜드에서 잇따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클라이덴 신개념 '보라 미백치약' 출시

 

그 결과 출시 1년 만에 420만개 이상(전 제품 단일 품목 합계 기준)을 판매하며 미백치약 시장을 선점했다. 이번에 1년 만에 새로 론칭한 2세대 신제품은 우아한 ‘보랏빛’이 특징이다. 

 

최근 해외 치약 브랜드에서도 보라색이 대세 컬러로 자리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한 것이다. LG생활건강은 국내에도 각종 보라 미백치약을 선보이며 하얀 치아를 향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클라이덴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은 SHMP 성분의 미백 효과와 더불어 손상된 치아의 표면을 2배 더 강화하는 치아 케어 솔루션을 동시에 담았다. 1회 만에 치아가 2.9배 톤업되고, 치아 색상 기준표인 ‘비타쉐이드’ 기준으로 1주일 사용 후 1.4단계, 2주일 사용 후 1.9단계로 밝아지는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착색 보호막이 24시간 유지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커피, 차, 와인 등을 먹고 이가 다시 착색되는 것을 억제한다. 불소 성분의 충치예방, 구취 억제, 잇몸 질환 예방 등 치약의 기본도 충실히 담아냈다.

LG생활건강 클라이덴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은 홈쇼핑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클라이덴 관계자는 “미백부터 치아와 잇몸 건강까지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으로 2세대 보라 미백치약을 출시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확실한 미백 효능과 LG생활건강 치약만의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과 연구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LG생활건강은 클라이덴과 더불어 유시몰, 죽염, 히말라야핑크솔트 등 다른 치약 브랜드에서도 각 브랜드의 개성을 담아낸 보라 미백치약을 출시해 고객에게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