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자라섬에서 '글로벌아웃도어캠핑페어(GOCF)' 4월 18일 개막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3-31 09:39:31
  • -
  • +
  • 인쇄
국내외 프리미엄 메인 브랜드 대거 참여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제4회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GOCF)가’ 1만3000평 규모의 경기 가평군 자라섬 중도에서 오는 4월18일부터 20일까지 펼쳐진다.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캠핑 전시 행사인 GOCF는 ‘봄엔 GO!씨에프’라는 슬로건을 걸고 봄에 꼭 가볼만한 대표 전시행사로 자리매김하며 캠퍼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라섬 중도 전시장은 캠핑용품 판매부스와 전시부스, 먹거리부스 등으로 나눠 운영되며, 기존 행사장으로 사용하던 서도는 브랜드 캠핑존과 크루존으로 운영된다.

전시부스에는 헬리녹스, 힐레베르그, DOD, 미니멀웍스, 그레고리, 라디트, , 시에라디자인 등 50여개 참여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판매부스에서는 캠핑 밀키트와 다양한 소품 브랜드가 참가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전시 관람객과 캠퍼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 영수증 이벤트도 행사기간 3회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행사기간 관내 식당, 주유소, 마트, 카페, 관광지, 레저시설 등을 이용한 영수증을 가져오면 2만원당 응모쿠폰 1매를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캠핑용품 업체들은 야외에서 올해 신제품을 캠퍼들에게 선보이고, 캠퍼들은 신제품을 직접 눈으로보고 체험하며, 캠핑 트렌드와 핫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GOCF가 국내 대표 봄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참가 업체 문의 등 GOCF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