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서 국내 호텔 최대 6만원 할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4-08 09:36:08
  • -
  • +
  • 인쇄
'대한민국 숙박대전'최대 3만원 할인 쿠폰, 3만원 한도 15% 추가 할인

봄시즌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KB국민카드가 ‘티티비비’에서 국내 호텔 할인혜택에 나선다. ‘티티비비’는 KB국민카드가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손 잡고 선 보인 동영상 기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이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스터=KB국민카드 제공]

5월 8일까지 ‘티티비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엄선된 국내 6000 여개 숙박상품을 예약하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해당 쿠폰이 제공하는 2만 원 또는 3만 원 할인 혜택에 더해 최대 3만 원까지 결제금액의 15%가 추가 할인된다.

할인 쿠폰은 ‘티티비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1인당 1매까지 발급 가능하며, 쿠폰 발급과 예약, 숙소 입실은 6월 6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봄시즌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은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에 ‘티티비비’가 제공하는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6만 원의 호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자유여행 관련 알찬 정보와 함께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계속해서 제공해 ‘티티비비’가 자유여행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티비비’는 KB국민카드가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손 잡고 선 보인 동영상 기반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으로 항공, 숙박, 렌터카 등 국내외 자유여행 관련 정보 탐색부터 상품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플랫폼은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웹 환경에서 △국내와 전 세계 항공권 △80만 개 이상의 국내외 호텔 △렌터카 등 자유 여행 핵심 영역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여행 특화 콘텐츠를 비롯해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 기반의 자유 여행 후기도 공유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