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여름 맞이 '버드엑스월드투어' 캠페인 전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09:39:5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세계 최대 뮤직 페스티벌과 손잡고 캠페인 ‘버드엑스월드투어(BudX WORLD TOUR)’를 전개한다.


버드와이저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와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미국 최고 권위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올 하반기 전 세계 뮤직 팬들과 만난다.

 

▲ 버드와이저, 여름 맞이 '버드엑스월드투어' 캠페인 전개

버드와이저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드엑스월드투어’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외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을 찾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3일부터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는 글로벌 투어를 상징하는 글로브와 VIP 티켓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패키지에는 월드투어 프로그램에 응모할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되어 있다. 500ml 캔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330ml 병 제품은 주점, 식당 등에서 판매하며 330ml 버드와이저 제로 캔 제품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버드엑스월드투어’ 프로그램은 추첨을 통해 1등(3개 페스티벌 각 1명, 1인당 2매 제공)에게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 함께할 수 있는 월드투어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각 페스티벌 티켓과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특별 VIP존, 포토존 및 레드카펫 경험 등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하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벤트 응모는 한정판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진을 업로드하면 월드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긴 AI 이미지가 생성된다. 뮤직 팬들은 현장에 있는 듯한 감동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공유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페스티벌마다 기간을 나누어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며,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버드엑스월드투어’가 진행될 뮤직 페스티벌의 열기를 느껴볼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중 투모로우랜드, 롤라팔루자, VMA의 테마를 살린 프리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버드와이저 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뮤직 컬처를 조명해 온 버드와이저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팬들이 직접 떠나는 월드투어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 참여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사전 플레이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1일까지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출시 전 마지막 담글질을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플레이 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18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

2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3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